안녕하세요?
현재 미국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의 확진자 증가로 인하여 창고, 운송, 공항, 항공기 등의 업무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심각한 인력 부족으로 예상할 수 없는 배송환경이 지속되고 있으며 폭설 등의 계절적인 요인까지 있어 더욱더 배송이 쉽지 않은 상태입니다.
한국의 택배파업 및 설 연휴기간 택배발송이 없는 점. 선물택배 등으로 인한 배송또한 원활하지 않은 상황으로 기존 안내되어지는 예상 배송일은 현재 모두 지연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배송 일정에 대한 가이드를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고,
이미 미국에서 출고처리 된 물품에 대해서도 부득이 트래킹이 원활하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최대한 안전하고 빠르게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일정 안내 ]
1. 미국에서 마지막 발송처리 :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미국 현지시간 발송처리 기준)
2. 한국 통관 미 운영기간 : 2022년 1월 1월 27일부터 설 연휴로 휴무
3. 한국에서 통관된 물품 마지막 접수일 : 2022년 1월 21일 통관 반출건에 대해서 접수시도
4. 이 발송 및 미 통관, 미 접수 택배: 2022년 2월 3일부터 순차적 처리
이후모든 기간내 택배 발송 및 항공기, 한국택배는 우선 홀딩되며 설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예상됩니다.
※ 모든 기간은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지연 안내 - 2022년 2월 7일 업데이트
미국 오미코론으로 인한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가운데 일부 한국택배사의 파업이 여전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한 물량이 우체국으로 인계되고 있습니다.
수입화물이 통관완료되었으나 우체국 물량의 폭주로 인해 배송처리가 원활하지 않아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최대한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입화물이 통관완료되었으나 우체국 물량의 폭주로 인해 배송처리가 원활하지 않아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최대한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