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내 픽업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학교의 경우에는 지정된 메일오피스 또는 메일센터에서 픽업이 이뤄집니다.
미국 모든 대학은 mail services 규정이 있어 지정된 장소에서 메일 및 택배를 픽업하고 발송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배송회사의 직원(FedEx, UPS, USPS 등)의 경우 대부분 학교 내에 배송회사 트럭 지정파킹랏(지정 주차장)에 주차 후 물건을 내리고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해야할 일 BEST
학교 웹사이트에서 Mail Guidelines 조회 가능하거나 학교 Student center 또는 mail services 오피스에서 prepared Fedex Ground Package를 어디에 Drop off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지정된 장소의 주소를 기재하여 서비스 신청해야합니다.01. 주변에 페덱스(FedEx) 오피스 또는 취급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있다면 그곳에 Drop off 합니다. 대부분 학교 캠퍼스 내에 있습니다.
02. 주변에 페덱스 차량이 보인다면 다가가서 내용을 얘기하고 어디에서 픽업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담당 드라이버는 매일 비슷한 시간에 건물마다 돌아다니며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는, 페덱스 차량에 FedEx Ground라고 적혀있다면 직접 드라이버에게 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03. 평소 소포 택배를 수령하는 장소의 오피스 직원에게 물어봄. 매일 페덱스 우편물 또는 소포가 도착되고 학생에게 전달됩니다. 그곳에 매일 비슷한 시간에 페덱스드라이버가 방문하기에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
자주하는 질문
01. 미국에서의 픽업시간(방문시간) 설정은 왜 안되나요? 몇 시에 방문하는지 알고 싶어요.
미국은 한국의 택배개념과 다르게 명확하게 시간에 대해서 배송요금 정의를 하고 있습니다.
시간 설정을 원하는 경우 익스프레스 서비스만 가능하며 방문시간 단위는 오전 9시부터 12시, 12시부터 6시, 9시부터 6시, 3, 6, 8시간 사이 방문단위로 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방문요청시 한국까지 배송요금은 4배 정도차이가 납니다. ㅠㅠ(25kg기준 약$600~750/pack)
※ 이사화물 통관이므로 익스프레스의 의미가 없습니다. (귀국후 서류전송 되어야 통관처리됨)
8시간(9시부터 5시 사이)방문 서비스도 픽업비용을 지불해야 하나 현재 유씨아저씨에서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간 설정을 원하는 경우 익스프레스 서비스만 가능하며 방문시간 단위는 오전 9시부터 12시, 12시부터 6시, 9시부터 6시, 3, 6, 8시간 사이 방문단위로 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방문요청시 한국까지 배송요금은 4배 정도차이가 납니다. ㅠㅠ(25kg기준 약$600~750/pack)
※ 이사화물 통관이므로 익스프레스의 의미가 없습니다. (귀국후 서류전송 되어야 통관처리됨)
8시간(9시부터 5시 사이)방문 서비스도 픽업비용을 지불해야 하나 현재 유씨아저씨에서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02. 기숙사 거주중인데 메일센터까지 가져다 놓는 것이 어려워요. 기숙사 문 앞에서 만날 수 있나요?
안타깝지만 대학 시큐리티 규정상 외부인(부모 포함)이 지정된 특별한 날짜 이외에는 기숙사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또한 페덱스 드라이버는 트럭의 안전규정으로 학교내 도로가와 주자창에 주/정차할 수 없습니다.
기숙사 오피스에 가서 Cart(손수레) 사용방법을 물어보세요. 대부분 기숙사에는 카트를 이용하여 학생들이 짐을 직접 운반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날짜에 레이블 꼼꼼하게 붙이시고 메일센터에 가져다 놓으세요.
또한 페덱스 드라이버는 트럭의 안전규정으로 학교내 도로가와 주자창에 주/정차할 수 없습니다.
기숙사 오피스에 가서 Cart(손수레) 사용방법을 물어보세요. 대부분 기숙사에는 카트를 이용하여 학생들이 짐을 직접 운반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날짜에 레이블 꼼꼼하게 붙이시고 메일센터에 가져다 놓으세요.
03. 픽업 기사아저씨와 통화를 하고 조율하면 안될까요?
한국의 택배처럼 전화해서 택배 기사화 통화하며 짐을 가져가는 서비스는 미국에서는 불가한 내용입니다.
픽업에 관한 전화는 모두 페덱스 통합 고객센터에서 접수하며 배송기사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 대신 차량의 전용 무선(TRS) 또는 단말기 (PDA)로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운송 규정상 배송 드라이버가 고객과 직접 통화를 하지 않습니다.
픽업에 관한 전화는 모두 페덱스 통합 고객센터에서 접수하며 배송기사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 대신 차량의 전용 무선(TRS) 또는 단말기 (PDA)로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운송 규정상 배송 드라이버가 고객과 직접 통화를 하지 않습니다.
- 캠퍼스 내의 규정과 룰에 좀더 픽업이 원활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