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31일 월요일

픽업 (수거) 서비스에 대한 안내 ( 방문시간은 언제인가요?)


픽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해당 주소지의 드라이버의 동선과 스케줄에 따라 순차적으로 픽업 됩니다.  방문시간 통보없이 패키지를 수거 합니다.
현재 픽업은 Ground pickup or Home pickup Services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픽업 시간요금
귀국 이사오전 9시 - 오후 5시유료이지만 무료로 서비스 제공중
창고 이사오전 9시 - 오후 5시$10/pack ~ 계약에 따름
타주 이사오전 9시 - 오후 5시$10/pack ~ 계약에 따름

*참고: '계약에 따름'은 창고 이사 및 타주 이사 서비스에 대한 특정 계약 조건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난에 문제가 없다면 레이블을 붙이시고 문앞에 내어 놓으시고 시간에 제약이 있으시다면 서비스 신청하시고 발급받으신 레이블을 정확하게 후 가까운 페덱스, Staples(스테플즈), 오피스데포 & 오피스맥스(Office Depot & OfficeMax)에 Drop off 가능합니다.
가까운 Dropoff 오피스 정보 → 스케줄에 맞춰 선택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토요일 또는 픽업시간을 설정하여 픽업을 원한다면? 
픽업 시간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꼭 익스프레스 서비스로 이용해야 합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 시 픽업 시간 설정가격:
  1. 아래는 익스프레스 방문 시간대와 추가 20kg 배송에 대한 가격 정보를 포함한 표입니다:

    익스프레스 방문 시간대 20kg 배송 가격 (약)
    오전 9시 - 오후 12시$700 - 850 달러/팩
    오후 12시 - 오후 3시$700 - 850 달러/팩
    오후 3시 - 오후 6시$700 - 850 달러/팩

    *주의: 위 가격은 대략적인 가격으로, 실제 요금은 서비스 제공 업체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에 픽업스케줄 재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리컨펌은 픽업 전에 픽업 원활함을 위해 예약된 주소 및 픽업스케줄 내역을 전화로 재확인 하는 일입니다.
    1. 재 확인하는 이유: 픽업 전에 예약된 주소와 픽업 일정 상세사항을 전화로 다시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은 픽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 픽업 예약된 주소와 날짜가 페덱스에 정확히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주소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 픽업 시 운전사에게 전달할 정보가 있을 경우 남길 수 있습니다.
    2. 특별 정보 확인 및 남기기: 해당 주소에 픽업 예약을 할 때, 문에 비밀번호가 있는지, 벨보이나 매니저 같은 특이한 정보가 있는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페덱스 고객 센터에 주소를 다시 확인하고, 픽업 시 특별한 정보에 관한 메모를 남겨 원활한 픽업을 보장합니다.

    3. 픽업 불가시 책임 변경: 픽업이 불가능할 경우, 재확인을 통해 픽업 불가에 대한 책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전화하여 원활한 픽업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는 고객님의 픽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돕기 위한 것이므로, 픽업 예약 시 이를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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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30일 일요일

나와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 Drop off 하기


내 주변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 Drop off 하기

페덱스 오피스에 Drop off하는 경우는 유료팩킹을 위해서 방문하는 경우와
주말에 발송을 위해서나 평일이라도 픽업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귀국이삿짐을 발송하려면 나와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 방문하여 drop off 할 수 있습니다.

Drop off 전에 레이블을 발급받아야 하며, 픽업서비스를 예약한 경우, 문의 게시판에 미리(최소 하루 전) Drop off 를 알려주셔야 픽업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drop off 하기

페덱스 오피스에 방문하여 Drop off 한다고 하면 큰 관심없이 박스놓는 장소를 가리켜줄 수 있습니다. 영수증 발급을 위해서 영수증을 받고 싶다고 말하면 무게를 측정해서 주소 영수증을 발급해줍니다. Drop off 확인을 위해 꼭 영수증을 받으세요.(페덱스 오피스 안에서 짐분실시 확인용)

1) 발송되는 주소와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 위치 확인하기
페덱스 오피스에 Drop off 하기 →

2) Drop off 장소와 운영시간 확인하기
3) 발송날짜에 Drop off 할 오피스에 짐가지고 가기
4) Drop off 하는 곳에 박스 가져다 놓기(사진 찍기)
5) 영수증발급 요청하고 영수증 발급받기(사진 찍기)
6) Drop off 사진과 영수증 사진찍어서 후기 게시판에 업로드하기


Drop off 인증 미리보기

① Drop off 인증을 하실 때 첫 문장에 "Drop off 했습니다"를 써주세요.
② 주문번호 쓰기
③ 상황설명과 함께 사진 2장 이상 남기기

Drop off 인증하러 가기 →










페덱스 접수처는 가까운 Walgreens과 Dollar Gemeral 및 식료품 매장에도 있습니다.

페덱스에 Drop off 할 경우, 발급된 레이블을 페덱스 오피스에서 프린트해 붙일 수 있습니다. 레이블은 레이블 파우치에 넣어서 붙여주세요. 레이블 파우치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덱스 오피스에서 유료패킹할 경우, 포장가격과 상자 옵션을 미리 확인하세요.
유료패킹 치수별 상자가격과 포장가격 보기 →

지정된 날짜에 Drop off를 진행하세요. 나와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 검색시 영업시간을 확인하세요.  매장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페덱스 페이지에서 zip cord를 넣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페덱스 찾기 →

※ 위 내용은 일반적인 내용으로 현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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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7일 목요일

레이블이란?
배송정보가 담긴 운송장입니다. 페덱스 픽업기사가 레이블을 스캔하여 어디로 배송해야되는지 알게됩니다.
프린트된 레이블을 박스에 붙이는 작업은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레이블의 문제로 인하여 박스 전체가 분실될 수 있으며 오류 인식으로 인하여 다른 주소지로 오배송 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유를 방지하기 위하여 저희 서비스에서는 레이블 파우치 사용을 적극권장합니다.



프린트 레이블과 레이블 파우치 사용하기


레이블 파우치

레이블 파우치 사용은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프린트 레이블의 바코드 훼손 및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바코드가 훼손 오염되는 경우 운행중 운송사에서는 정보 이인식 패키지로 판단하여 분실물 센터로 운송됩니다.

  2. 눈/ 또는 비 등으로 부터 레이블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운송을 하다가 보면 미국의 주와 주를 이동하는 동안 다양한 날씨를 만납니다. 직접적인 빗방울은 드물지만 트럭 안 또는 항공기 안쪽과 바깥쪽의 온도차로 인한 결로 (물방울 맺힘) 등으로 차단을 합니다.

  3. 프린트 레이블이 박스에서 떨어져나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 파우치의 접착력은 일반 테이프보다 강력한 접작으로 박스와 레이블이 분리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레이블 부착 시 주의 사항

  1. 테이프 이용금지
    셀로판 테이프 또는 기타 테입을 이용하여 레이블을 붙이지 마세요.
    바코드 부분을 테이프로 붙일 경우, 테이프 주름과 반사 등으로 인해 바코드가 인식이 되지 않아 분실 처리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위에 테이프를 붙였을 경우 픽업기사의 바코드 스캔시 오류를 일으켜 분실처리됩니다.
    다행히 창고에 입고된다면 리레이블이 붙여져 계속 진행됩니다.(유료)








  2. 레이블 파우치는 평평하게
    레이블 파우치를 이용할 경우 구겨지지 않게 부착하세요.
    바코드가 인식되지 않아 인해 분실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레이블 번호를 꼭 확인하세요!
    레이블을 바코드에 인식할 때 2개의 박스에 같은 레이블이 붙는다면 1개의 박스는 분실처리 될 수 있으니 꼭 박스 겉에 붙어 있는 레이블이 중복이 되지 않게 붙이세요.



  4. 레이블 위치 확인
    레이블이 놓이고, 붙이는 위치를 확인하세요.
    부자재(포장용품)을 주문한 경우,
    ✔ 박스 겉에 붙이는 레이블,
    ✔ 박스 안에 넣는 예비 레이블,
    ✔ 박스 겉에 붙이는 UC 레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비 레이블만 박스 안에 넣어두고 나머지 레이블은 박스 겉에 붙여야 합니다.







  5. 레이블은 박스 측면에 부착
    레이블을 붙일 때는 박스 측면에 붙이세요.
    부자재(포장용품)을 주문배송 받았을 경우 UC레이블도 같이 박스 측면에 붙입니다.

    아래 사진은 패킹이 잘 되었지만 레이블이 박스 상단에 붙여져 있어 박스별 레이블 확인이 어렵습니다.





  6. 기타 레이블 제거
    레이블은 박스의 
    다른 레이블을 모두 제거  후 부착하세요.
    박스에 레이블이 여러개 있는 경우, 기존 사용한 레이블이 스캔되어 오류를 일으켜 짐이 분실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기존 레이블을 제거한 후 사용바랍니다.
    부자재(포장용품) 배송라벨을 제거하고 사용하십시오.





  7. 캐리어 테이프 금지! 반드시 타이온 태그 이용
    가방, 캐리어 또는 페브릭 제품에 레이블 파우치를 그대로 붙이는 경우 접착력이 떨어집니다.

    이때는 꼭! 가방전용 타이온테그 ( Tie on tag) 를 가방 손잡이이나 단단한 고리에 결속하시고 그 위에 레이블 파우치를 붙여 사용하여야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8. 분실시 리퀘스트
    레이블 번호와 업로드하는 박스 내용물과 사진이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안전장치에도 불구하고 이삿짐이 분실이 될 경우, 신속하게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이사 물품 목록(발송목록)과 사진으로 오류를 리퀘스트하여 서비스가 재개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발송목록은 [마이페이지 > 주문 서비스 클릭 > 발송정보 > 발송목록]에서 각 박스에 입력된 물품 정보입니다.




  9. 실제 패킹된 박스가 줄었다면
    신청한 것보다 패킹된 박스가 적어졌다면 레이블 앞 번호부터 차례대로 사용합니다.
    이때 박스 번호와 레이블 번호가 바뀌지 않도록 확인하세요.
    박스번호와 레이블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 서비스 클릭 > 발송정보 > 발송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에 레이블 붙이는 방법

레이블은 2장씩 프린트해서 한 박스당 2장씩!
레이블 파우치를 꼭! 사용해주세요.

레이블은꼭 박스당 2장씩 프린트 프린트 후 진행해야 합니다.

동일한 번호의 레이블을 한 장은 박스 안쪽에 넣어두고, 다른 한장은 박스 바깥쪽 측면에 레이블 파우치를 이용하여 부착해야 합니다.(UC레이블이 있는 경우 그 옆에 붙이세요)
박스 측면에 붙이세요.




프린트 레이블을 배송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레이블이 배송됩니다.
레이블 번호를 잘 확인하셔서 올바른 위치에 붙이세요.







박스 겉에 붙이는 레이블, 박스 안에 예비 레이블
항상 박스 겉에 붙이는 레이블과 같은 번호의 레이블을 박스 안쪽 맨 위에 놓아 두시기 바랍니다. 박스 겉에 있는 운송 레이블이 훼손되고 분실물 센터로 이동 했을때 간단하게 박스 안의 예비 레이블을 이용하여 다시 운송이 진행됩니다.

현재 물품의 박스는 소포박스가 아닌 이사박스 입니다.

박스당 무게가 있어, 이동시 박스를 쌓아 놓았을때 박스 바깥 면의 레이블 바코드에 긁힘 또는 알 수 없는 사유로 오류가 발생되면 박스 바코드 식별이 안됩니다.

이 때 페덱스에서 바코드 스캐너가 바코드 정보를 읽지 못하면
Shipment exception Barcode label unreadable 에러로 처리가 되며 분실물로 진행이 시작됩니다.
페덱스에서 내용물 확인 후 분실물 등록을 위해 박스를 열었을때 박스안에 외부과 같은 레이블이 들어 있으면 Barcode label unreadable and replaced 되어 배송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것은 페덱스 권장사항으로 박스 분실방지를 위함으로 꼭! 필요한 내용입니다.
필요한 물품에 대해서 분실 시 보상의 문제가 아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쉽게 보험의 성격으로 1장의 레이블을 추가로 넣어 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캐리어에 레이블 붙이는 방법

1. 프린트된 예비용 레이블 한 장을 캐리어 안에 넣습니다.





2. 프린트된 레이블과 타이온 태그를 준비합니다.





3. 타이온 태그의 뒷면의 접착스티커를 떼고 모양에 맞추어 접어 붙여줍니다.





4. 레이블을 파우치에 넣고 동봉합니다.





5. 파우치 뒷면에 있는 접착스티커를 제거하고 타이온 태그에 붙여줍니다.





6. 레이블을 배송주문하신 분들은 UC레이블을 태그온 뒷쪽에 붙이세요.





7. 투명테이프로 바코드가 가려지지 않게 한번 더 붙여줍니다.





8. 캐리어 손잡이에 타이로 태그를 묶어줍니다.



위와 같이 분실 방지를 위해 레이블 파우치 부착 및 레이블 부착방법을 자세하게 안내드렸습니다.
여러 안전장치로 편안한 귀국서비스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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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4일 월요일

[악기] 기타 안전 패킹방법




기타의 경우 배송중 파손/분실에 대한 보상제외 아이템입니다.
그러므로 패킹 및 레이블 처리가 중요합니다.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서 패킹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안전 패킹하시고 서비스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페덱스 유료 패킹안내 →


패킹시 주의사항

  1. 하드케이스에 보관이 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신 후 1차 인사이드 패킹을 진행하세요.
  2. 하드케이스 겉면에 다시 박스패킹이 되어야 합니다.
  3. 하드케이스가 없는 경우에는 유료패킹시 눌림 및 파손에 대비하여 충분한 완충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통기타 패킹방법 영상보기 →
일렉기타 패킹방법 영상보기 →


유료패킹 발송방법

페덱스에서 유료패킹을 한다면 미리 신청된 레이블을 프린트(프린트 레이블 신청, 또는 집이나 페덱스 오피스에서 프린트)해 유료패킹된 상자에 붙여 매장에서 바로 Drop off가 가능합니다.
  1. 서비스 신청시 일반박스를 선택해 신청하세요.
  2. 패킹 완료된 상태의 무게와 부피무게를 마이페이지에 기재하세요.
  3. 목록 작성 및 레이블 출력 후 페덱스 오피스에서 패킹 후 Drop off가 가능합니다.
※ 다른 신청된 박스들은 집에서 픽업받으실 수 있으며 기타만 우선 또는 나중에 Drop off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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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패킹이 불량할 경우 파손 및 부피요금이 늘어납니다.

자칫 박스 패킹이 불량할 경우 파손 및 부피요금이 늘어나게 됩니다.
페덱스 규격박스나 275DW 박스, 일반박스 등도 마찬가지 정해진 상자부피와 무게에 맞게 패킹해야 추가요금이 생기지 않습니다. 부피무게란?

부피무게와 파손이 일어나기 쉬운 불량패킹

박스 닫는 두껑부분이 잘 맞물리지 않고 교차되어 맞물려있고 벌어져 있습니다. 뚜껑이 교차되었을 경우 쉽게 테입 접착부분이 떨어져 파손이 쉬워집니다. 뚜껑이 벌어져 있어서 부피가 늘어나 부피요금이 추가됩니다.









박스 덮개부분이 비뚤어진 경우 운송중 파손되어 안에 있는 물건들이 튀어나와 분실되기 쉽습니다.





정해진 페덱스 규격박스나 275DW박스라고 해도 억지로 짐을 많이 넣을 경우, 박스가 변형되어 부피무게가 달라집니다.
특가 적용에서 제외되므로 무리해서 패킹하지 마시고 새로운 박스를 추가하는 것이 요금절약에 유리합니다.

1) 박스 입구는 서로 잘 맞물리도록 닫습니다.
2) 박스 모서리와 박스 뚜껑이 맞물린 곳 등 을 테이프로 잘 붙여줍니다.(H형태)
3) 레이블은 파우치에 반 접어 박스 측면에 잘 붙여줍니다.
※ 프린트 레이블을 배송 주문하신 분은 UC 레이블을 페덱스 레이블 옆에 잘 붙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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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3일 일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기



 모든 해외 수입시 신고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수입신고할 때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대신 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 받아 이용합니다.
'P'로 시작하는 13자리 부호로 관세청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한 번 받으면 계속 쭉~ 쓰실 수 있습니다.
이사화물 통관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이용됩니다.
이사화물에 필요한 통관서류 여권사본, 출입국사실증명, 이사화물 신고서, 사유서가 있는데요.
이사물품 신고서에 들어가는 내용 중에 이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쓰여집니다.

📢 외국인(미국시민권자)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 대신 여권번호를 기입해주세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은 앱을 깔게 되어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기 →


1)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넣고 실명인증을 합니다.



2) 처음 받으시는 분들은 "신규발급"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받았는데 번호를 모른다 하시는 분들은 조회/발급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알려줍니다.




3) 휴대폰 인증단계를 거칩니다.
통신사를 선택하고 PASS에서 인증을 받으세요.







4) 발급신청 페이지가 나오면 정보들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클릭하세요.




5) 간단하게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P"로 시작하는 개인토관고유부호를 이사물품 신고서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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