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가치는 무엇인가요?
패키지의 신고가치(신고금액)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손실, 손상, 지연 또는 오배송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최대 책임을 나타냅니다. 실제 손상을 증명하는 것은 발송인의 책임입니다. 신고된 가치를 초과하는 손실에 대한 노출 및 위험은 본인이 부담합니다.
신고가치는 운송 보험이 아닙니다.
방문 보호, FedEx가 통제할 수 없는 손실에 대한 보상, 신속한 교체 상품 및 배송비 상환을 위해 보험 대리인 또는 중개인으로부터 보험을 구매하거나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에 가치를 선언하는 것은 귀하의 보험 계약과 완전히 별개입니다.
방문 보호, FedEx가 통제할 수 없는 손실에 대한 보상, 신속한 교체 상품 및 배송비 상환을 위해 보험 대리인 또는 중개인으로부터 보험을 구매하거나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에 가치를 선언하는 것은 귀하의 보험 계약과 완전히 별개입니다.
신고하는 금액은 배송 품목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반영해야 합니다. 서비스 뿐만 아니라 미술품, 보석, 골동품과 같은 특정 품목에 적용되는 최대 신고 금액이 있습니다.
신고가치가 있다고해서 분실 또는 파손된 발송물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신고한 정확한 금액을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먼저 서면으로 클레임을 제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배송이 다르기 때문에 각 사례를 철저히 검토하고 조사하여 책임을 결정합니다.
배송에 대한 손실, 손상, 지연, 오배송 등으로 인한 클레임 고려사항
- 보상을 받으려면 상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 환불을 받으려면 배송사측에 잘못이 있다는 증거를 제시해야합니다.
- 금지품목(총기류, 현금 또는 유가, 담배)인 경우 해당 품목이 분실 또는 손상된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고객이 신고하는 금액에 관계없이 배송사의 책임은 발송물의 수리 비용, 감가 상각 가치 또는 교체 비용 중 적은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배송사의 약관에 명시된 배상 최대 금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배송한 경우에 최대 금액을 적용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선택하는 포장과 발송물을 포장하는 방법은 책임을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발송물이 부적절하게 포장되어 파손된 경우 배송사의 잘못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배송시 물품의 보호를 위해서 적극적으로 포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귀중품의 손상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부터 안전하고 올바르게 포장하는 것입니다.
신고 가치와 보험비교
미국내 또는 국제 배송에 대한 가격신고는 이에 대한 보험가입과 다릅니다.
비교를 위해서 아래를 참조하세요.
비교를 위해서 아래를 참조하세요.
옵션 | 신고가격(국내발송) 및 운송신고가격(국제발송) | 보험 |
구매처 | 페덱스 | 보험 대리인 또는 중개인 |
혜택 및 보장 |
|
Door to door 방문 운송 중에 배송 보장 |
환불 |
|
|
신고 가치와 비용 결정
가격 신고를 위해 지불하는 금액은 배송하는 항목(총 금액)과 선택한 배송유형(FedEx Express, FedEx Ground 또는 FedEx Freight 서비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고 금액 요율은 증가할 수 있으며 신고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 금액의 첫 $100는 표준 $100 채김 한도의 일부로 추가 비용 없이 배송료에 포함됩니다. 가치 신고 수수료에는 $100를 초과하는 모든 금액이 반영됩니다.
신고 금액에 대한 결제는 배송을 생성하고 배송비를 결제하는 동시에 결제해야 합니다.
신고 금액 요율은 증가할 수 있으며 신고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 금액의 첫 $100는 표준 $100 채김 한도의 일부로 추가 비용 없이 배송료에 포함됩니다. 가치 신고 수수료에는 $100를 초과하는 모든 금액이 반영됩니다.
신고 금액에 대한 결제는 배송을 생성하고 배송비를 결제하는 동시에 결제해야 합니다.
신고 금액 $500 이상의 발송물에는 직접 서명이 필요합니다.
직접 서명이 필요한 서비스를 통해 FedEx는 배송 주소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배송 시 서명을 받습니다. 서명할 사람이 없으면 다른 시간에 배송을 다시 시도합니다. 패키지에 서명하는 사람이 패키지를 받은 사람과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직접 서명이 필요한 서비스를 통해 FedEx는 배송 주소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배송 시 서명을 받습니다. 서명할 사람이 없으면 다른 시간에 배송을 다시 시도합니다. 패키지에 서명하는 사람이 패키지를 받은 사람과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패키지를 미국 및 캐나다로 배송하는 경우: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발송물에 지동으로 적용됩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국내 서비스 옵션 또는 국제 그라운도를 사용하여 여러 패키지를 함께 배송하고 패키지 중 하나의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경우 :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전체 발송물에 적용됩니다.
- 직접 서명 필수 수루료는 신고 금액이 $500 미만인 패키지에만 적용됩니다.
- 신고 금액이 $500 인상인 발송물의 패키지에 대해 직접 서명 필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로 여러 개의 국제 특송 패키지를 함께 배송하고
a) 배송에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패키지가 하나 이상 포함되어 있거나b) 패키지 수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고 평균 신고 금액이 포함된 경우 배송에 포함된 패키지 중 $500 이상(목적지 국가의 통화 기준) :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전체 발송물에 적용됩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배송 라벨을 생성할 때 신고 금액을 입력하는 방법
신고 금액은 고객님의 배송 품목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반영해야 합니다.
발송물에 신고된 가격을 입력하려면 :
1 단계) FedE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단계) 새 배송을 생성합니다.
3 단계) 패키지 및 배송 세부 정보에서
- 패키지 중량, 서비스 유형 및 패키지 유형을 입력합니다.
- 발송물의 신고 금액을 반영할 달러 금액을 입력하세요.
4 단계) 선택 항목에 대한 총 배송비를 계산한 후 신고 금액 비용을 검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