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서비스에 관심 감사합니다.
대부분 짐을 미국에 두고 귀국하였고 조만간 미국에 와서 짐을 사용하는 경우 알려드립니다.
직접 예상되는 짐의 량을 견적하고 대략적 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시
* 픽업일은 짐이 미국집에서 창고로 발송되는 날짜
* 보관기간은 창고에서 짐이 기존 주소 또는 새로운 주소로 발송되는 날짜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모든 이름은 한국에서 의뢰하는 의뢰자의 이름으로 신청하여 진행합니다.
필요사항
미국내 보관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 미국에서 짐을 포장 및 픽업일까지 도움을 줄 있는 친구 또는 지인이 있어야 합니다. 업체에서는 패킹 이후에 픽업부터 진행을 합니다.
2. 나머지는 한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미국이라고 생각하고 신청하고 안내되는 내용을 지인에게 전달하여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주변에 위 내용으로 도움줄 수있는 지인을 찾아 서비스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미국에 짐이 포장되어 있는 경우(홈디포 등의 무빙박스로 포장된 경우) 발송되는 규격 쉽핑박스로 리팩킹이 필요합니다.
박스는 최대 중량 44LBS/pack 및 부피 세변의 합이 55인치를 초과하면 안됩니다.
무게와 부피가 초과되어 발송되는 경우 분실/파손에 대한 면책 및 추가 무게/부피 핸들링 요금에 대해서 동의하는것으로 간주합니다. (권장하지 않음.)
1 현재 짐이 있는 위치로 규격박스 또는 275DW 박스와 레이블 + 파우치 + 테입 등을 발송처리 합니다. (서비스 신청)
2 도움주는 지인은 안내된 팩킹대로 팩킹 후 내/외부 사진을 찍은 후 보내드린 레이블을 박스에 붙이고 픽업을 받으시면 됩니다. (캐리어 레이블은 별도로 요청)
3 픽업일에 지인의 스케줄로 픽업을 못 받은 경우 그대로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 Drop off 를 하시면 됩니다. (아무런 행동이 필요없이 가져다 주면 됩니다.)
4 발송된 짐이 창고에 도착하면 실제 발송한 무게 측정하여 금액정산을 드리며 1차 결재 이후 보관이 시작됩니다.
5 다시 미국 집 (기존 또는 새로운)으로 발송을 원하는 경우 리턴 주소를 입력하고 발송처리를 합니다. (디파짓에서 리턴비용 공제 후 리펀)
6 미국 창고에서 원하시는 새로운 주소로 배송이 완료 됩니다.
주의사항
* 서비스 신청확인되면 박스 발송부터 진행이 됩니다.* 수하물 캐리어는 캐리어 선택하시고 사이즈 기입 후 견적합니다. 하드케이스가 아닌 직물 캐리어 또는 가방은 박스 패킹 후 서비스 가능합니다.
* 홈디포 등의 무빙박스에 담겨 있는 경우에는 쉽핑박스로 리팩킹이 필요합니다. 박스는 최대 44LBS/pack 및 세변의 합이 55인치를 초과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