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일 일요일

한국 우체국 박스 사용해도 되나요?

한국에서 생산된 우체국 박스 사용은 가능하지만 이미 사용된 우체국 박스에 대해서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용된 우체국박스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1. 사용된 한국 우체국 박스 자체가 귀국짐을 보내기에 약하며, 파손/분실의 위험이 높습니다.
2. 사용된 우체국 박스의 경우 기존 레이블 및 테입 등의 오염으로 배송중 자동 레이블 스캔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사용된 우체국 박스에 짐을 담는 경우, 박스 변형(박스 면의 배부름)의 이유로 실제 박스 사이즈보다 부피가 증가하여 부피무게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패킹당시는 변형이 없어도 배송과정중 변형되기 쉽습니다. 페덱스의 무게와 부피무게 측정에서 부피무게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4. 한번 사용된 우체국 박스는 종이의 면이 공기에 장시간 노출되어, 강도가 떨어지고 테입이 밀착되지 않아 배송시 쉽게 테입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외 같은 이유로 현재는 한국에서 사용했던 우체국 박스 사용을 권장하고 있지 않으며, 미국에서 한국으로 다구간 트랜스퍼 되며 배송되어야 하기에 권장하는 박스와 무게를 준수하여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할인적용이 되는 페덱스 규격박스(20X20X12")를 이용하세요.
규격박스는 배송에 적합한 부피와 무게로 배송됩니다.





한번 이용된 박스는 사용하지 마시고 특가적용되는 규격박스를 이용하면 파손률도 낮아지고, 배송요금에도 유리합니다.






유씨아저씨 배너
Share:

블로그 검색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유씨아저씨 귀국이사+짐보관+미국내이사

유씨아저씨 HelpDesk

유씨아저씨 EVENT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귀국이사 보관이사 미국내 이사 등을 제공

인기있는 글

신고 가치는 무엇인가요?

신고 가치는 무엇인가요?  패키지의 신고가치(신고금액)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손실, 손상, 지연 또는 오배송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최대 책임을 나타냅니다. 실제 손상을 증명하는 것은 발송인의 책임입니다. ...

Tags

20kg박스 275DW 개인정보처리방침 거소증 결제 결제영수증 계약상세조건 공짜 공짜박스 공짜테입 국내배송 귀국없이 귀국이비용 귀국이사 귀국이사 와인 귀국이사 이벤트 귀국이사 주류 귀국이사 통관서류 귀국이사견적 귀국이사박스 귀국이사비용 귀국이사신청 귀국이사악기 귀국전 귀국짐목록 규격박스 규격박스벌크 규격박스벌크절약배송 금지품 기숙사짐보관 기타배송 단거리이사 레이블 레이블 파우치 레퍼럴 로커리사 리뷰 무료박스 물품목록 미국귀국이사업체 미국내운송 미국내이사 미국로컬이사 미국스토리지 미국짐보관 미국타주이사 미리보기 박스 박스테입 박스팩킹 발송 발송개수 발송목록 발송확정 배로보내기 배송가능물품 배송절차 베스트 베스트리뷰 보관서비스 보관이사 보상불가 부자재 부자재배송 부피무게 블랙프라이데이 사용하던 물건관세 서비스 상품 서비스신청 서비스취소 서비스환불 세관신고목록 소개 소형가구이사 시민권자 쓰던물건 관세 악기배송 액체배송 영수증 외국여권 외국인 운송약관 운송장 유씨무빙서비스 유씨무빙소개 유씨아저씨박스 유학생 귀국관세 유학생 귀국이사 유학생 세관신고 유학생 짐보관 유학생이사 이사물품통관 이사박스 이사화물 이사화물통관 이삿짐 이용후기 인보이스 장거리이사 적하보험가입 접수불가 제3자 정보제공 주소 직구 짐보관 짐보관 서비스 짐보관비용 짐보관서비스 짐사기 짐싸기 창고보관 창고보관무료 추천 출입국사실증명서 카드결제 캐리어배송 캐리어팩킹 타주이사 통관 통관고유부호 통관서류 통관수수료 특별가격 튼튼테입 티비 파손면잭 패킹 패킹리스트 팩킹 팩킹방법 페덱스 페덱스규격박스 귀국이사할인 페덱스방문 페이팔 포장 포장용자재 포장용품 프리미엄 픽업 픽업예약 한국배송 한국으로캐리어 한국입국절차 할인가격 항공수하물규정 항공운송 해상규격박스 해상운송 해외입국검역절차 해외입국코로나검사 해외출국절차 해운 화물내용 환불 환불규정 회사비용 후기 BEST drop off

전체 페이지뷰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