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서비스란?
미국에서 방학기간 또는 학교이전, 아파트 계약사유등의 이유로 짐을 다른 장소로 옮겨야 할 때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 보관 서비스의 장점
현재 어느 도시에 거주하고 있더라도 박스 및 소요되는 부자재를 배송받아 진행하여 간단하게 짐을 포장 후 보관이 가능합니다.
타주로 이전 시 가까운 창고에 보관 후 원하는 주소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방학기간 기숙사 짐을 보관한 후 새로 배정된 기숙사로 다시 받길 원하는 경우
2. 방학기간동안 짐을 보관한 후 한국에 다녀오는 경우
3. 미국 내에서 학교를 옮기는 경우
4. 아파트 및 주택 계약등의 사유로 이사날짜가 맞질 않는 경우.
1. 방학기간 기숙사 짐을 보관한 후 새로 배정된 기숙사로 다시 받길 원하는 경우
2. 방학기간동안 짐을 보관한 후 한국에 다녀오는 경우
3. 미국 내에서 학교를 옮기는 경우
4. 아파트 및 주택 계약등의 사유로 이사날짜가 맞질 않는 경우.
| 서비스 신청 및 진행절차
1. 예상하는 박스 갯수를 신청합니다. (박스 비용+ 30% 디파짓)
2. 짐을 팩킹하며 목록 작성 및 팩킹 상태사진 업로드 합니다.
3. 최종 박스 갯수 및 발송일을 리컨펌 하고 예상 금액을 결재 합니다.
4. 픽업 후 보관 창고에 짐이 보관됩니다.
5. 보관 종료일과 리턴 주소지를 기입합니다.
6. 리턴 배송료를 산출 및 결재 합니다.
7. 안전하게 리턴 주소지로 짐이 배송됩니다. (서비스 종료)
※ 보관서비스 시작일에 리턴주소지가 정해지지 않은 경우 보관종료시에 리턴주소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부패하거나 변질될 수 있는 물건, 음식, 음료, 화장품, 의약품, 애완동물 등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7. 변경 또는 취소 및 환불 신청과 도착은 1개월 이내에 완료 되어야 합니다.
수량 및 날짜 변경은 최종 포장 후 박스 갯수 및 날짜 확인 전 가능합니다.
고객의 사정으로 인한 날짜 변경 또는 취소는 박스 배송 및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박스 비용과 상관없이 다시 신청)
8. 보상정책
팩킹 불량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보상은 되질 않습니다. 팩킹에 더욱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및 별실에 대해서 박스당 최대 $100불의 보상금액이 설정됩니다.
이상의 금액에 대해서 보험을 원하는 경우 신청 전 별도의 금액설정이 필요하며 구입자료가 있어야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금액은 박스당 $45이며 최대 $900 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5. 보관 종료일과 리턴 주소지를 기입합니다.
6. 리턴 배송료를 산출 및 결재 합니다.
7. 안전하게 리턴 주소지로 짐이 배송됩니다. (서비스 종료)
※ 보관서비스 시작일에 리턴주소지가 정해지지 않은 경우 보관종료시에 리턴주소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짐보관 이용되는 물품은
짐보관을 1개월 이상 보관하는 경우, 습기에 대비하여 비닐패킹 후 방습처리되어야 합니다.
특히 가죽 및 의류 등은 주변습기를 잘 흡수하는 아이템이여서 세탁 후 잘 건조하여 별도의 습기방지처리를 한 후 보관하여야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중량 박스를 구매하고 습기침투를 막아줄 비닐과 방습제 등을 준비해 물품을 담아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죽 및 의류 등은 주변습기를 잘 흡수하는 아이템이여서 세탁 후 잘 건조하여 별도의 습기방지처리를 한 후 보관하여야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중량 박스를 구매하고 습기침투를 막아줄 비닐과 방습제 등을 준비해 물품을 담아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시 주의사항
1. 보관서비스는 미국내 배송+ 보관 + 미국내 배송
예약일에 대부분 도착되지만 배송상황에 변경으로 픽업 및 도착일에 주말제외 1~3일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원하는 이사의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2. 픽업은 예약된 픽업일 + 최소 1일 (주말제외) 이상 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픽업 후에는 ; 배송 및 도착상황을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기사는 픽업 / 배송시 전화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모든 조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3. 사용가능 박스
사이트 안내된 페덱스 규격박스 또는 배송박스, 28인치 이내 캐리어만 가능합니다.
(홈디포, 유홀, 오피스디포 외 인터넷 구입박스는 사용불가 합니다.)
4. 사용가능 박스 사이즈를 초과한 물품의 경우
2. 픽업은 예약된 픽업일 + 최소 1일 (주말제외) 이상 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픽업 후에는 ; 배송 및 도착상황을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기사는 픽업 / 배송시 전화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모든 조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3. 사용가능 박스
사이트 안내된 페덱스 규격박스 또는 배송박스, 28인치 이내 캐리어만 가능합니다.
(홈디포, 유홀, 오피스디포 외 인터넷 구입박스는 사용불가 합니다.)
4. 사용가능 박스 사이즈를 초과한 물품의 경우
- 액자, 골프백, 티비의 경우 페덱스 유료팩킹 후 서비스 가능합니다.
- 가구에 대해서는 서비스하고 있지 않습니다.
6. 부패하거나 변질될 수 있는 물건, 음식, 음료, 화장품, 의약품, 애완동물 등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7. 변경 또는 취소 및 환불 신청과 도착은 1개월 이내에 완료 되어야 합니다.
수량 및 날짜 변경은 최종 포장 후 박스 갯수 및 날짜 확인 전 가능합니다.
고객의 사정으로 인한 날짜 변경 또는 취소는 박스 배송 및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박스 비용과 상관없이 다시 신청)
8. 보상정책
팩킹 불량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보상은 되질 않습니다. 팩킹에 더욱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및 별실에 대해서 박스당 최대 $100불의 보상금액이 설정됩니다.
이상의 금액에 대해서 보험을 원하는 경우 신청 전 별도의 금액설정이 필요하며 구입자료가 있어야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금액은 박스당 $45이며 최대 $900 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