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귀국이사, 미국내 이사, 짐보관 카드결제 방법

귀국이사, 미국내 이사, 짐보관 카드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저희 서비스는 100%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는 미국에서 발급된 카드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인보이스를 받으시고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
한국발급카드로 결재 시 자동으로 2.99%의 카드 트랜젝션 Fee 가 가산됩니다. 

| 카드결제 방법
1. 납기내 결제
미국카드, 한국카드 발급받는 지역을 기준으로 클릭하고 결제를 시도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중에 시티은행을 한국에서 발급받는 경우는 한국카드입니다.
미국카드는 미국에서 발급받는 카드이며, 이 때 빌링어드레스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2. 납기후 결제
유씨아저씨의 결제조건은 창고 도착 후 5일 이내 결제입니다.
이후에는 언제 결제될 지 모르는 상태로 5일이 지나면 보관창고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때 최소한의 창고왕복요금이 가산된 금액으로 납기 후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미국카드는 미국으로 설정, 한국카드는 한국으로 설정하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국카드 결제시

미국카드 결제시 Country/Region 은 United States로 설정한 후 카드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하세요.
아래와 같이 결제 순서를 정리합니다. 원활한 카드 결제를 기원합니다^^








한국카드 결제시

Country/Region을 한국으로 설정하신 후 진행하세요.




카드번호부터 연락처까지 빠짐없이 기재합니다.





| 대부분 카드결제 문제는
1. 빌링 어드레스의 오류기재 - 카드결제시에는 빌링어드레스(카드 청구 주소)를 카드사에 기재된 정보와 같게 입력을 해야 카드승인이 됩니다. 청구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결제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2. 잦은 결제시도로 인한 카드잠김 - 해외 카드사용시에 잦은 결제 실수를 하는 경우 카드 결제가 잠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는 카드사에 전화하여 카드의 상태를 문의하고 결제가 가능하도록 사용승인을 요청해야합니다.

3. 그 밖의 이유로 안될 때
- 사용하는 디바이스(PC 또는 휴대폰)의 쿠키 등의 문제로 페이지가 안넘어갈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는 쿠키 등을 삭제하시고 리부팅 또는 다시 시작하여 결제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귀국짐 서비스안내 → 짐 발송(픽업 또는 Drop off) → 귀국 후 면세통관서류 등록 →






지금 유씨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 모든 내용을 실행하세요.
Share:

블로그 검색

유씨아저씨 HelpDesk

유씨아저씨 유학생 귀국짐 서비스

유씨아저씨 유학생 귀국짐 서비스
유씨아저씨 귀국이사+짐보관+미국내이사

유씨무빙 유학생 귀국이사 서비스

유씨무빙 유학생 귀국이사 서비스
유씨무빙 귀국이사 항공특가 이벤트

인기있는 글

회사제출용 영수증 발급방법

귀국이사비용에 대한 회사제출용 영수증은 인보이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란 물품을 거래할 때 발송인이 수하인에게 보내는 거래상품명세서로 대금청구의 역할을 하면서 매입자에게 매입명세서가 되기때문에 과세부과에 대한 근거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뷰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