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0일 수요일

인천공항 PCR 검사 비용과 소요시간 (출국과 입국)



인천공항 PCR 검사 비용과 소요시간 (출국과 입국)


🏬 PCR 검사장소

인천공항 T1 코로나19 검사센터(동) 1600-5110
인천공항 T1 코로나19 검사센터(서) 1533-2030
인천공항 T2 입국 코로나19 검사센터(동) 1600-5110
인천공항 T2 코로나19 검사센터(서) 032-741-9000/032-743-7080





💊 인천공항 출국시 PCR 검사

입국하려는 나라마다 코로나19검사 제출서류가 다른데요, PCR 검사나 신속항원검사서를 요구하는 나라도 있고 없는 나라도 있습니다.

PCR 검사를 하고 입국해야하는 나라가 있다면 출발일 0시 기준 48시간 전에 PCR 영문 음성결과지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라마다 다를 수 있음)

48시간 전에 PCR 검사할 수 있는 가까운 병원에서 영문 음성결과지를 받거나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날 미리 가서 PCR 검사를 받을 수 있어요.



⏲결과확인 소요시간

검사시간에서 검사결과 확인까지 약 3시간에서 3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미리 4~5시간 전에 가서 검사받아야 영문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출국 여객 검사비용

[내국인] 
평일 : 96,000원
주말 :100,000원(평일 07시~09시/공휴일)

[외국인]
평일 104,000원
주말 : 110,000원(평일 07시~09시/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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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8월 2일 화요일

보관서비스 종료 및 리턴배송 방법안내.


보관종료 전 3가지 진행이 필요합니다. 

1, 배송주소입력

2, 도착희망일 설정

3, 리턴배송료 결제


① 마이페이지 짐보관 서비스 선택 후 리턴주소 입력하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진행 서비스 "짐보관 서비스"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도착주소"의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정확한 도착주소를 등록합니다. (메뉴: 주소정보)





② 희망 도착일 날짜등록 (메뉴: 보관정보)

"보관정보"로 들어가서 "희망 도착일" 날짜를 선택합니다. 리턴을 위해 준비 날짜를 제외한 날짜가 설정 됩니다. 희망 도착일은 게런티 되는 날짜가 아닙니다. 원활한 리턴을 위해 서비스에 도움을 위한 날짜 입니다. 






③ 마지막 리턴 배송료 결제 (메뉴: 결제정보)

입력된 주소기를 기준으로 리턴 배송요금이 산출되며 최종적으로 최초 납부된 금액 + 보관금액 + 리턴배송료를 정산하여 청구 됩니다. 

정한을 안내받는 경우 최대한 빠르게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정한 리턴일에 맞춰 배송이 원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조금 기다려주세요. 

리턴배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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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31일 일요일

포장용자재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

포장자재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

포장용 부자재를 빠르게 받아볼 수  익스프레스 포장자재 배송서비스






포장용 부자재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란?

20kg 특가 + 포장자재를 사용원하나 포장자재 배송일 4~6일동안의 시간이 없는 경우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배송 기간은 주말/공휴일제외 2일내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2days)
* 일부지역은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미리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20kg 무게 서비스를 원하는 만큼 신청하신 후 
부자재 (18DW박스 +프린트레이블 +레이블 파우치) 는 최소 10개부터 5개씩 증가주문합니다. (15개, 20개, 25개 등 10개 이상 5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의 테입은 포함되질 않습니다. 





신청방법

1. 새 오더로 20kg 미국내 이사를 신청합니다. (원하는 개수만큼)
2. 부자재 275DW 10개 이상 신청합니다. (고정개수 10, 15, 20, 25..개 5개씩 증가 가능)
3. 결제하시고 문의게시판에 익스프레스 요청을 남겨놓습니다. 
4. 배송된 박스와 레이블을 사용하여 패킹 후 픽업 또는 Drop off 합니다.

p.s 요청하실때 항상 제시한 이상의 여유시간을 주시면 서비스의 원활함이 보장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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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25일 월요일

잘못된 포장으로 인한 파손 및 파손보상불가 사례

잘못된 패킹이 불러오는 소중한 물품의 파손사례





배송 중에는 다른 상자와 섞여 운반되며, 내 상자 위에 다른 상자가, 내 상자도 다른 아이템위에 올려져 운반될 수 있습니다. 이때, 상자가 압박되어 손상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상자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포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잘 보시고 잘 못된 패킹 사례를 방지할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아래 사진의 패킹은 모두 파손면책 및 보상불가 대상입니다.


파손 방지되어 있지 않아 눌림에 의한 파손 10000%
별도의 박스로 완충 포장 후 (BOX-IN-BOX) 충격, 눌림에 주의바랍니다.
패킹불량 ❌






액자가 가로로 뉘어 있어서 눌림에 의한 파손, 보이는 버블랩으로 완충되지 않습니다.
충분한 버블랩, 또는 BOX-IN-BOX 처리 후 배송하세요.
패킹불량 ❌






접시의 경우 접시 전용 시트를 사용하여 접시사이사이에 채우시고 
충분한 버블랩 포장 후 십자 테이빙 해야 합니다. 
패킹불량 ❌






가전제품의 경우 공장출하 박스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구입당시 박스가 없는 경우 페덱스 오피스에서 유료패킹하여 배송해야 합니다.
패킹불량 ❌






노트북 미패킹,
노트북 전용박스에 BOX-IN-BOX 패킹,
패킹불량 ❌





데스크탑, 전자기기 등은 공장 출하시 완충된 박스 이용
공장출하시 패킹상태의 박스를 사용하거나
페덱스 오피스에서 유료패킹하여 배송해야 합니다.
패킹불량 ❌






프라이팬 등 잘 찌그러지는 주방용품 전용시크 사용후 완충 필요,
패킹불량 ❌





의약품 배송은 처방전 지참해주세요.
권장사항






잡화는 각각 외부충격에 완충이 될 수 있도록
개별 버블패킹이 필요해요,
패킹불량 ❌






박스 바람개비 접합금지- 모든 박스는 H 패킹 필수
패킹불량 ❌






박스 겉면에 비닐 또는 다른 커버를 씌우면 절대 안됩니다. ❌
① 레이블 스캔이 어려워 픽업되어도 분실처리됩니다.
② 부피무게가 비닐까지 계산되어 배송요금이 많이 추가됩니다.
③ 집하장에 있는 컨베어 사용을 할 수 없는 상태로 핸들링 비용이 발생됩니다.






아래와 같은 박스는 사용하지 마세요. ❌
강도가 약해서 파손시 안의 짐이 분실됩니다.




너무 큰사이즈 박스의 빈 공간은 파손 및 배송불가 입니다. ❌
우선 박스가 배송에 적합하지 않은 박스 이며 사이즈 또한 너무 큰사이즈에 
패킹 시 공간을 충분하게 채우지 않은 상태에서의 파손상황. 




레이블 부착 오류 ❌

① 해당 패키지에 발급된 레이블번호와
실제 발송된 패키지에 부착된 레이블번호가 다를 경우

② 발송된 패키지와 해당 패키지의 작성된 발송목록이 다를 경우







박스패킹 이렇게 해야해요.
A부터 Z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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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24일 일요일

부자재(포장용자재) 사용방법

배송박스 분리방법

배송박스는 플라스틱 끈이나 테이프로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① 테이프로 포장된 박스를 분리할 경우,

테이프를 뜯어내지 말고 박스가 겹쳐져 있는 테이프만 가위로 잘라서 분리해주세요. 테이프는 오히려 코팅되는 효과가 있어요. 뜯어내는 경우 박스도 같이 뜯어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② 배송 레이블을 제거하세요.(중요!)

이미 배송된 레이블을 제거하지 않고, 새로 다른 레이블이 부착된다면 스캔 오류로 인해 분실될 위험이 있습니다.





③ 프린트 레이블을 주문하셨다면

박스사이 안쪽에 레이블과 레이블 파우치가 있습니다. 확인하세요.
프린트 레이블이 스티커 형태일 경우 파우치가 들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대로 박스 겉면에 잘 붙여주세요.




부자재(포장용품) 수령확인하기

아직 부자재(포장용품) 수령 확인을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번호와 함께 수령하신 박스사진을 찍어 수령확인을 해주세요.

수령 확인 하러 가기 →

레이블 이용방법 →

레이블 파우치 이용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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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17일 일요일

튼튼 박스테이프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포장 하세요. (이벤트종료!)


박스와 박스테입을 사러가는 번거로움을 해소해 드립니다 !!!

20kg 배송서비스 + 275DW 박스 +프린트레이블을 신청하면 튼튼 박스테이프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박스 배송 시 파손을 방지한 배송단위 10/15/20/25/30 단위의 275DW 박스 신청 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파손을 방지한 275DW박스와 무료튼튼 박스테이프로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대 상

귀국이사 서비스, 보관이사서비스, 미국내(타주)이사 서비스 고객


방 법

① 위 3가지 서비스중 특가 20kg 배송 서비스를 필요한 서비스 개수만큼 선택합니다.


② 부자재 신청옵션에서 275DW 박스 + 프린트레이블 + 파우치를 10개/15개/20개/25개/30개...단위로 선택합니다. 


③ 275DW 박스 5개당 튼튼박스테입 1롤 (실제 약 10개 패킹가능)를 프린트 레이블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기간: 

2022년 7월 1일 ~ 2022년 7월 30일까지


주의 사항

① 무료 튼튼 박스테입 이벤트는 275DW 박스만 적용이 되며 10개/15개/20개/25개/ 단위로 신청 시 적용됩니다. 

② 275DW와 테입은 각각의 트래킹으로 배송됩니다. 

③ 박스 길이는 H 테이핑 기준으로 충분한 패킹이 가능하도록 산출된 길이입니다. 패킹방법에 따라 테입이 남거나 모자를 수 있습니다. 

④ 박스는 신청과 동시에 주문/배송이 준비됩니다. 신청이후 취소/반품이 되질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무료제공 후 서비스 취소 시에는 테입가격 ($9/EA + TAX)을 포함하여 공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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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7일 목요일

서비스 신청 및 부자재 신청 시 권장사항

귀국이사, 보관이사, 미국내이사 서비스 20kg 포장용자재 신청시





귀국이사, 보관이사, 미국내이사 서비스 20kg  7~8개 신청 시에는 박스배달은 10개 신청하시고

20kg 13개 14개 신청은 15개로 신청하면 운송, 보관 시  파손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갑자기 추가 박스가 필요한 경우 여분의 1~2개의 박스로 바로 추가가 가능해 집니다. 

예로 
1. 보관이사 서비스 20kg * 8개 박스를 선택했을 때
2. 프린트 레이블 8개 + 파우치 8개(서비스 무게 주문수량) + 부자재 신청은 275DW 박스 10개 신청하시면 됩니다. 


p.s 무빙서비스 + 부자재 박스 신청 시 홀수 7개 보다짝수 8개가 파손에 단위 박스로 이동하는 것이 분실이나 파손 방지에 더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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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28일 화요일

서비스 비용결제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비용결제 방법 2가지

1. 일반 결제

신청 시 예상배송요금의 10% 에약결제 후 발송하신 짐이 창고 도착하면 실측 후 정산이 됩니다. 이때 정산된 금액에 대해 미국카드 및 한국카드를 이용하여 전체 비용을 결제합니다.



2. 예상비용 선결제

일반결제 후 계좌 클로징 등의 사유로 예약배송요금을 사전결제 한 후 창고에 짐이 도착하면 실측 후 정산됩니다.
이때 계약된 무게가 초과없이 진행이 되는 경우 자동으로 다음 안내로 진행이 됩니다.
초과시에는 초과된 금액만큼 만 추가청구되며 어디서라도 미국카드 또는 한국카드로 추가결제 가능합니다.

선결제 방법

① 선결제를 원하는 경우 문의게시판에 선결제 신청을 남깁니다.
② 선결제를 합니다.
③ 창고도착 후 실측정으로 금액 산출 후 결제 가능한 페이지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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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19일 일요일

패킹 시 레이블 2장을 사용하는 방법 및 사진촬영 이유

 



패킹시 레이블이 왜 2장이 필요할까요?

이유 1) 
박스가 배송중 레이블 위로 또는 옆으로 쌓아지는 경우 박스 겉에 부착되어 있는 레이블이 비나 침수, 습기 등에 의해서 또는 쓸리거나 스크레치, 떨어져나가는 등 훼손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박스가 분실처리되어 페덱스 분실창고로 옮겨지게 됩니다. 이때 박스안에 예비레이블이 있다면 다시 트랙을 시작하여 분실된 패키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유 2)
박스 겉에 부착한 레이블은 항공기 운항시(한국행 항공운송 레이블), 한국에서 통관 후 배송시 리레이블(한국내 배송시 사용할 레이블로 교체) 처리가 됩니다.

이때 내용물에 대해서 식별이 불가한 상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관시 박스를 개장하여 검사하는 경우에도 패킹리스트별 박스번호에 의해 내용물을 검사할 수 있는데 이때 예비레이블 확인으로 검사 후 다시 배송이 시작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이블 사용법(2장)

① 마이페이지에서 레이블을 각 2장씩 프린트합니다. 배송신청하신 분들은 각 2장씩 프린트되어 배송됩니다.

② 짐패킹을 한 후 맨위에 예비레이블 1장을 올려놓습니다.




③ 박스뚜껑을 받고 테이프로 잘 밀봉한 다음 박스 겉면에 레이블 파우치를 이용하여 떨어지지 않게 붙여줍니다. 레이블 파우치가 없는 경우 바코드가 손상되지 않게 잘 붙여주세요.
레이블 배송주문자는 박스번호대로 UC레이블을 옆에 붙여주세요.
레이블은 박스 측면에 붙여야 합니다.





사진은 왜 찍어야 할까요?

발송되는 이삿짐은 많은 구간의 여러 프로세스를 거쳐 한국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때 구간구간의 어떤 컨디션을 유지하는지 알 수없으며 문제 발생시 최초의 상태와 컨디션으로 리퀘스트 또는 클레임을 진행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패킹시 찍어놓은 박스별 사진 등록으로 어떤 문제발생시 자료가 요청되는 경우 패킹사진으로 대부분 처리되는 되므로 꼭 안전창지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① 패킹 중간에 사진찍기




② 패킹완료 마지막에 예비레이블 넣고 사진찍기




③ 박스겉에 레이블 붙이고 사진찍기



위에 안내된 사진 가이드는 기본입니다. 자세한 사진등록으로 만약의 사고에 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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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5월 15일 일요일

배송가능 액체류 VS 배송불가 액체류




배송 금지품 액체

항공 배송금지 액체류

석유 라이터 라이터 연료 유성 페인트
접착 본드 매니큐어 네일 리무버
스프레이 향수


페댁스 배송금지 액체류

배송할 수 있는 액체류의 경우 성분에 따라 다릅니다.

페덱스 금지 액체류
리무버, 아세톤, 클리너, 브러시 클리너

페덱스 가능 액체류
아크릴 리퀴드, 프렙, 비트 세정액, 큐티클 리무버 오일



배송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배송시에 일어날 수 있는 눌림 또는 파손시 액체가 흘러나와 오염시킬 수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별도의 컨테이너에 추가하여 패킹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항공배송 금지품목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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