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일 화요일

규격박스 벌크 절약배송 방법

규격박스 벌크 절약배송 방법





'이삿짐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요.ㅠㅠ'


이사를 하고 싶어서 이사박스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막상 이사박스를 신청하려고 하니 짐이 몇 박스나 나올지 몰라서 난감할 때,
규격박스 벌크 절약배송을 신청하면 좋습니다.


규격박스 벌크 절약배송이란?

페덱스 규격박스 25개 들이 1박스를 배송받고,
이삿짐을 특가적용 무게로 패킹한 후 최종 패킹된 이사박스 개수로 특가 신청해서 배송보내는 것입니다.







규격박스 벌크 절약배송 신청방법

  1. 규격박스 벌크를 받아볼 배송주소를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2. 규격박스 구매비용과 해당 주소지로 배송료가 안내됩니다.(20*20*12인치 규격박스 25개들이 1박스)
  3. 비용결제 후 박스를 배송받고 이삿짐을 패킹합니다.
  4. 최종적으로 패킹한 박스 개수로 원하는 날짜에 무료픽업과 서비스 신청을 하면 됩니다.

※ 박스배송은 신청 후 최소 4~6일 (영업일) 의 배송시간이 필요합니다.
미리 박스를 받아 서비스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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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18일 화요일

짐보관 비용 얼마인지 궁금하세요?(상세요금안내)

짐보관 비용 얼마인지 궁금하세요?




짐보관 비용의 산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자재 비용:

    • 이 부분에는 빈박스, 프린트레이블, 파우치, 그리고 집까지의 운송료가 포함됩니다.
  2. 입고배송료:

    • 이 부분은 고객이 보관하려는 짐이 창고까지 이동하는 운송료를 나타냅니다.
  3. 예상보관료:

    • 이 항목은 보관하려는 짐의 개수와 보관 기간에 따라 발생하는 보관료입니다.
  • 리턴 비용:
    • 리턴 비용은 차후에 새 주소로 리턴을 요청할 때 직접 기재한 새 주소로 산출됩니다.

예시:

  • "동부창고에 5박스 4개월 예상보관료"
    • 보관 기간:

      • 보관료는 발송일로부터 예상 도착일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 보관료 계산:

      • 보관료는 월별로 $30/박스 또는 일별로 $2/박스의 가격으로 산출됩니다.
      • 이 가격은 고객에게 유리한 보관료로 적용되며, 짐의 개수와 보관 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보관 가능 기간:

    • 짐보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최대 1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필요에 따라 보관 기간을 1개월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장기 보관 짐의 처리:

    • 장기간 보관되는 짐은 냉/난방 창고에 보관됩니다.
    •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박스의 강도와 날씨에 따른 습도 등 여러 상황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 관리:

    • 박스를 패킹할 때 압축팩과 방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권장됩니다.
    • 이는 짐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하고 유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짐 보관서비스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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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월 21일 일요일

귀국이사 박스 - 15kg 발송시 배송용 포장박스 페덱스 규격박스




귀국이사 박스 - 15kg 발송시 배송용 포장박스 페덱스 규격박스


유씨아저씨에서는 이사 포장용 박스를 배송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귀국이사나, 짐보관 서비스, 미국내 소량이사 등에 두루 쓰이는 15kg용 페덱스 규격박스를 배송받아보세요.
번거롭게 이사박스를 구하러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유씨아저씨 15kg용 페덱스 규격박스

배송용 귀국이사, 짐보관, 미국내택배(미국내 소량이사)박스
15kg 특별가격 적용시 필수사항입니다.
15kg용 페덱스 규격박스는 작고, 무게가 가벼운 소량 이삿짐에 제격입니다.
꼭 페덱스 규격박스 20*20*12인치를 사용하세요.


부피 20*20*12 인치
무게
15kg까지 포장
(박스부게 포함)


배송시 파손에 대비하여 배송에 최적화된 배송박스를 이용하십시오.




  






일반박스로 배송을 보내지 않는 이유!

일반박스의 경우 박스 골판지의 밀도가 낮아 비에 쉽게 젖으며 잘 찢어집니다.
박스가 운송도중 파손될 경우 물건이 밖으로 나와 분실됩니다.






유씨아저씨에서 15kg용 페덱스 규격박스 신청하는 방법

귀국이사(짐보관, 미국내이사)의 경우,
1) 견적 페이지에서 15kg 을 선택하세요.
2) 15kg 특별가격을 확인합니다.
3) 다음 "2.픽업"에서 발송방법을 선택합니다.
4) 다음 "3.옵션"에서 이사박스 받으실 미국주소를 넣고, 규격박스를 선택합니다.
배송비 예상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을 프린트 할 곳이 없다면 프린트 레이블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4) 다음 "4.결제"에서 디파짓을 결제하여 해당 서비스 예약과 함께 규격박스를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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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미국에 두고온 짐 한국에서 받기(한국귀국 6개월 경과된 경우)





미국에서 두고온 짐 한국에서 받기(입국 6개월 경과된 경우)

미국에 두고온 짐을 한국에서 받기 위해서는 지인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서 귀국이사 진행할 시
귀국이사 신청할 때 귀국일은 신청일자로 기재하시고, 모든 이름은 본인이름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한국귀국 6개월 이상인데 귀국이사 통관가능할까?
미국에 있는 생활짐을 한국으로 가져오기 위해서는 한국 관세청의 통관절차가 필요하며 귀국한지 6개월 이내에 사용하던 짐을 이사화물 통관으로 신고해야 면세처리가 가능합니다.
귀국한지 6개월이 지난 유학생들의 귀국이삿짐은 일반수입신고 또는 간이통관 절차로 통관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판단 후 서비스 신청 바랍니다.  

일반수입신고란?

새제품, 중고품 상관없이 이동하는 물품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세관에 신고하고, 신고된 금액에 대해서 관세(8%~) + 부가세(10%)를 납부해야 합니다.

6개월 지난 귀국이삿짐 일반수입신고 진행방법

사용하던 물품의 품명을 정확하게 기재(브랜드, 이름, 잔존가격 등)하고, 총 배송박스 갯수에 대해서 금액을 더해 합산된 금액에 대한 관세(8%~) + 부가세(10%)를 납부한 후 귀국이삿짐을 받습니다. 귀국이사물품의 경우 사용하던 물품이라는 것을 전제하여 품명 갯수당 $2의 고정금액으로 신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세관에서 신고된 금액이 불 인정되는 경우에는 직접 세관에 사유서 및 인보이스를 재 작성하여 신고해야합니다.

일반수입신고로 귀국이사 진행

➊ 배송에 대한 프로세스는 이사화물신고와 일반수입신고는 같습니다. (관세사무소에 대행하여 처리되며 직접 세관에 방문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➋ 귀국 6개월이 경과된 경우, 이사화물신고(면세) 해당사항이 없어 일반수입신고로 진행되며 관/부가세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➌ 관/부가세는 발생 또는 미 발생될 수 있습니다.(기재한 아이템의 갯수와 금액 또는 세관의 판단에 따라)
➍ 패킹리스트 및 인보이스의 오류기재(고의 또는 누락)으로 인한 세관의 리젝 후 재요청이 있는 경우 직접 사유와 수정된 패킹리스트를 제출해야합니다.(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➎ 관/부가세 발생될 경우 납부된 배송비용과 별도로 관세사 사무실에 계좌이체 되어야 합니다.
➏ 관/부가세 납부 후에는 한국내 택배로 전달되어 한국도착지 주소로 배송됩니다.
➐ 모든 내용을 이해하고 동의하는 경우 귀국서비스로 신청하시고 귀국날짜에 대해서는 발송날짜와 같은 날짜를 기재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관/부가세는 얼마나 나오나요?
A. 신고되는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산상 아이템당 $2로 자동 기재되며 신고금액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새제품의 경우 별도의 신고가 되어야 합니다.

Q. 귀국 6개월이 경과된 경우 이사화물통관이 불가능한가요?
A. 세관의 이사화물 통관요건으로 불가하며, 별도 이외의 사유가 있는 경우는 직접 세관 이사화물과에 문의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통관은 관세청의 고유권한이며 케이스별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회사에서는 일반적인 상황에 대한 가이드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국 6개월 경과한 경우 이사물품 인정되는 경우
세관장은 다음의 경우에는 이사자가 입국한 날부터 6개월을 경과하여 우리나라에 반입하는 물품을 이사물품으로 인정할 수 있습니다.(이사물품 수입통관 사무처리에 관한 고시 - 제5조3항)

1. 기존 거주지에서 천재지변, 운항선사의 부도 등 부득이한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
2. 위의 입국 후 영주권을 포기하는 지외영주권자, 귀화자 또는 국적회복자의 이사물품 도착기간이 경과하고도 거주지에서 일정기간 거주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3. 그 밖에 세관장이 타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생활법령정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 입국 후 6개월 경과의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자세한 사항은 인천세관 이사화물과로 문의 후 서비스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세관 이사화물과 032) 452-3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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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발송목록 입력하는 방법(부자재신청자)






1) [마이페이지 > 신청관리 > 주문번호 > 발송목록 입력필요]를 클릭하세요. 


발송목록 입력필요



2) [입력하기]를 클릭해서 BOX1부터 입력합니다.






3) 패킹 무게와 박스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4) 패킹하면서 찍은 사진 여러장을 입력합니다. 아래 예시되어 있는 사진으로 4장 이상 등록합니다. 특가적용 및 분실에 대비한 항목으로 꼭 등록해주세요.
① 패킹된 박스 풀샷
② 레이블이 부착된 박스 사진
③ 패킹 박스 사진
④ 패킹 박스 안에 예비 레이블 사진




5) 패킹된 물품의 정보를 등록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상세품목과 갯수를 입력합니다. 아이콘에 물품이 없다면 [직접입력]을 클릭하여 영문으로 입력해주세요. 귀국이사의 경우 이사화물 신고서에 등록되는 정보입니다.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짐보관과 미국내이상의 경우도 발송목록을 입력해야 합니다.)




6) 모두 입력했으면 저장해주세요. 나머지 박스들도 같은 방법으로 입력합니다.

발송일자(픽업예약일) 2일전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발송목록은 통관을 위하여 이사화물신고서에 등록되는 정보입니다. 작성되지 않는다면 픽업되지않습니다. 발송된다 하더라도 박스당 $5의 미작성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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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미국에서 한국으로 악기배송(키보드, 전자피아노 배송)

 미국에서 한국으로 악기배송(키보드 배송)




악기배송은 파손/분실에 대해서 보상이 되지 않는 물품입니다.
배송시 파손/분실에 대해서 면책적용이 되므로 보다 꼼꼼한 패킹 및 서비스 진행이 필요합니다. 면책동의서 보기 →




키보드에 하드케이스가 있다면 하드케이스 + 박스 패킹을 권장합니다.
구입시 공장박스가 있다면 공장박스 + 보강패킹을 위해 가까운 페덱스 오피스에서 유료팩킹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료패킹은 일반패킹 서비스 또는 fragile packaging2 서비스가 있습니다. 꼭 fragile packaging2를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일반적인 자가패킹으로 발송하는 것을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The FedEx Office® Packing Pledge


키보드 운송비용은 추가 Oversize Packages 또는 Overweight Packages 핸들링이 적용되는 아이템입니다.
패킹완료된 사이즈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안전 패킹이 완료되었다면 유씨아저씨 홈페이지 견적에서 일반박스를 선택하시고 파운드 무게와 가로x세로x높이를 인치 사이즈로 기재하면 배송비용이 산출이 됩니다.
배송비용은 대략적인 비용으로 실제 측정 시 무게와 부피가 달라질 경우 금액은 달라질 수 있으며 서울을 기준으로 견적된 금액이므로 수도권 또는 지방의 경우 및 다른 짐을 함께 발송하는 여부에 대해서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FedEx 유료 포장 서비스 이용 가이드

키보드 및 전자 피아노 포장 시 주의사항

중량 및 길이 고려: 키보드나 전자 피아노는 무게와 길이가 있기 때문에, 하드 케이스가 있더라도 충격과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세심한 포장이 필요합니다.
외부 보호 조치: 하드 케이스가 있어도 박스와 래핑을 포함한 추가적인 보호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는 손상 방지뿐만 아니라 도난 예방을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페덱스 포장 시 일반적 절차

포장 전문가에게 서비스 요청: 전자제품과 TV의 경우, 근처 FedEx 사무실의 포장 전문가에게 포장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서비스는 유료이며, 손상 방지는 물론 부피로 인한 추가 요금 발생을 방지해야 합니다.
부피 고려한 포장: FedEx는 대부분 손상 방지를 위해 포장하지만, 부피 무게를 고려하지 않는 박스 사용으로 인해 배송료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손상 방지와 부피 증가를 방지하는 포장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 신청 및 포장 과정

  1. 서비스 신청: 'My Size’에서 무게(파운드), 가로, 세로, 높이(인치)를 입력하여 대략적인 가격을 계산합니다.
  2. 라벨 인쇄 선택: 필요한 경우 'Print Label + Pouch’를 선택하고 결제합니다. 라벨 인쇄는 배송까지 약 4~6일이 소요됩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 단계를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FedEx 사무실 방문 및 포장 요청: 인쇄된 라벨을 가지고 가장 가까운 FedEx 사무실을 방문하여 포장을 요청합니다. 가능하다면 포장 동의를 받고 사진을 찍어두세요.
  4. 부피 무게 주의: 실제 무게나 부피 무게 중 더 높은 것을 기준으로 배송료가 책정됩니다. 불필요한 부피 증가를 피해야 합니다.
  5. 라벨 부착 및 Drop off 요청: 포장이 완료되면 준비한 라벨을 부착하고 페덱스 오피스에서 Drop off 를 요청합니다. 이때 가능하다면 무게와 포장 크기를 기록하고 Drop off  영수증을 요청하세요.
  6. 목록 업로드: Drop off 후, 즉시 목록과 포장된 사진을 'My Page’에 업로드하여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 가이드를 따르면 FedEx를 통한 유료 포장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배송요금은 실제 측정된 무게와 부피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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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14일 월요일

귀국 이사 박스가 계획했던 것보다 줄었다면 또는 박스가 더필요한 경우

귀국이사 박스가 신청한 갯수보다 줄어들거나 늘어날 경우




신청시에 신청한 갯수대로 박스와 부자재가 주문되었으나 귀국짐을 포장한 후 이사박스가 남았을 경우, 실제 발송한 갯수로 귀국이사 운송료가 청구됩니다.
프린트된 레이블은 앞번호부터 박스에 붙이면 됩니다.
이사박스 등 부자재의 경우 리펀 또는 리턴되지 않습니다.(부자재 비용은 별도입니다.) 박스의 경우 주변나눔이나 되파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짐이 늘어나서 박스가 필요한 경우, 배송받으실 박스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추가 배송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추가배송보다 신청시 예상량보다 넉넉하게 신청하여 배송받고 짐을 포장한 후 실제 발송갯수만 운송료를 지불하는 것이 시간과 배송비용에 더 유리합니다.

추가 이사박스 배송시 연말연시로 인하여 발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박스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초 배송주문시 넉넉하게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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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8일 화요일

미국에서 한국으로 아이맥 배송

 미국에서 한국으로 아이맥 배송

미국에서 한국으로 아이맥배송은 파손시 면책대상물품이므로 안전한 패킹이 중요합니다.
안전한 패킹을 위해서 가까운 페덱스에서 전문가에서 유료패킹하여 발송해야 합니다.(개인패킹 안됨)



유료패킹이 완료되면 홈페이지 견적산출시 [일반박스]에서 정확한 무게와 부피를 기재하여 예상비용을 산출하세요. 수도권이 아닌 지방의 경우 요금에 따라 화물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일반박스의 경우, 부피무게로 인한 요금이 증가할 수 있으니 견적 시 실제 무게 및 부피무게를 꼭 확인한 후 진행하세요. 부피무게란?

가까운 패킹 가능한 곳 알아보기 →

파손에 대비한 안전패킹에 대해서 알아보기 →

공장출하시의 박스에 빈 공간없이 의류 등 물품을 채우는 경우 파손 증가율이 높습니다.
대부분 파손은 트럭/항공기 적재 시 박스가 쌓일 때 무게에 눌려 파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안전한 박스패킹은 박스 인 박스로 완충을 높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깨지기 쉬운 물품에 대한 패킹방법 →

전문가에 유료패킹으로 파손을 줄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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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일 수요일

귀국이사 화물 자격 6개월이 지나면 일반통관으로 진행됩니다.

일반통관

귀국이사 화물자격은 한국 입국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도착한 물품만 이사화물로 인정됩니다.
한국귀국 후 6개월이 경과된다면 귀국이사 화물자격은 상실되어 일반통관으로 진행됩니다. 즉 한국귀국 후 6개월 이내에 이사화물통관을 진행하면 귀국이사 이사화물은 면세로 진행되지만, 이후로는 이사물품으로 인정되지 아니하는 일반통관(과세납부) 신고로 진행됩니다.



일반통관 진행절차

1) 미국에서 사용한 짐이라도 짐에 대한 가격(가치)이 있기때문에, 그 가격을 정하고 그 가격에 대해서 관세 및 부가세를 납부하여야 됩니다.

2) 아이템별 최소금액으로 신고 후 관세 8% 적용 후 부가세 10%의 금액을 납부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아이템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미국에서 목록작성 시 아이템당 최소 금액으로 기재되며, 차후 통관 방식은 이사화물통관이 아닌 일반통관으로 진행합니다.

4) 관/부가세를 납부한 후 한국집으로 배송됩니다.

한국에서 관/부가세 납부에 대한 이해를 하신 후,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후 안내되는 절차대로 진행하시여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사물품 수입통관 사무처리에 관한 고시 제5조(이사물품 반입기간) ☞ 링크]

제5조(이사물품 반입기간)

① 이사물품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이사자가 입국한 날부터 6개월 이내에 우리나라에 도착(해당 이사물품을 적재한 선박이나 항공기의 입항일을 말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하여야 한다.
② 입국 후 영주권을 포기하는 재외영주권자, 귀화자 또는 국적회복자의 이사물품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날부터 6개월 이내에 우리나라에 도착하여야 한다.
1. 입국 후 영주권포기자 : 영주권 포기일
2. 귀화자 : 외국국적말소일 또는 우리나라 국적 취득일
3. 국적회복자 : 국적회복일 또는 외국국적상실일
③ 세관장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사자가 입국한 날부터 6개월을 경과하여 우리나라에 반입하는 물품을 이사물품으로 인정할 수 있다.
1. 기존 거주지에서의 천재지변, 운항선사의 부도 등 부득이한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
2. 제2항의 기간이 경과하고도 거주지에서 일정기간 거주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3. 그 밖에 세관장이 타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시행 2016. 4. 27.] [관세청고시 제2016-37호, 2016. 4. 22., 일부개정]


6개월 경과의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사화물 자격문의는
인천세관 이사화물과로 문의하시고 직접 판단하신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세관 이사화물과
032) 452-3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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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종료] 귀국이사 박스 5개가 집으로 배송 <멀티팩 파이브> 이벤트 (귀국이사 관세 수수료 혜택)

 귀국이사 박스 5개가 집으로 배송됩니다.



유씨아저씨 유학생 귀국이사 <멀티팩 파이브>이벤트
귀국이사 박스 15kg(페덱스 규격박스) 3개와 20kg(18DW박스) 2개 박스가 집으로 배송됩니다.
견적시 미국집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그래야 정확한 견적금액이 산출됩니다.


귀국이사 박스 5개가 집으로 배송 <멀티팩 파이브> 신청혜택

* 미국 전지역 무료픽업
* 귀국이사 관세 수수료 무료
* 예비레이블 무료
* 레이블 보호용 파우치 무료
* 귀국이사 박스 배송비 포함


신청기간 : 2020년 11월 26일(목) ~ 12월 7일(월)까지. 딱! 12일간 현지시간 기준.
신청대상 : 12월 내 한국 귀국하는 유학생
신청내용 : 15kg 규격박스 3개 + 20kig 18DW 박스 2개

귀국이사 박스와 박스에 붙일 프린트된 레이블, 예비레이블, 레이블보호용 파우치가 함께 집으로 배송됩니다.







유씨아저씨 항공 귀국이사 장점

* 미국 전지역 무료픽업
* 원하는 날짜에 픽업
* 무료 30일 창고보관 
* 부모님, 회사카드 결제 가능
* 귀국이사 박스 등 이사포장용 부자재 배송 서비스
* 관세사를 찾아갈 필요없이 스마트 통관이용

유학생 귀국이사 신청은 유씨아저씨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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