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예약 날짜를 확인하고 픽업을 받습니다.
레이블 발급과 동시에 픽업예약에 대한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픽업 주소지가 정확하면 페덱스 기사의 픽업이 쉽습니다.
픽업장소를 페덱스 기사가 찾기 어려울 경우 미리 페덱스 한국어 서비스에 전화하여 픽업상황을 픽업기사에게 전달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픽업 리컨펌 하는 방법 01. 미국주소를 확인하세요.(픽업 주소)
02. 픽업날짜를 확인하세요. 03. 픽업장소를 확인하세요.
04. 미리 페덱스 한국어 서비스에 전화해 픽업상황을 말하시고 방문 픽업기사에게 전달을 요청해주세요. ☎ 페덱스 한국어 고객센터 : 1877-999-5492
평일이라도 Drop off를 원하실 경우
01. 문의게시판에 Drop off를 알려주세요.
02. 당일 픽업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최소 하루전에 Drop off를 알려주세요. 문의게시판 바로가기Drop off 방법 자세히 보기
Drop off를 하실 경우에도 레이블은 발급받아야 합니다. 레이블을 떨어지지 않게 잘 부착 후 FedEx office에 맡겨주세요.
페덱스 오피스에 방문하여 Drop off 한다고 하면 큰 관심없이 박스 놓는 장소를 가리켜 줄 수 있습니다. 이 때 Drop off 확인을 위해 영수증을 받고 싶다고 하면 무게를 측정해 주소영수증을 발급해줍니다. 가급적 영수증을 발급받아 놓는 것을 권장합니다.
내 주변 페덱스 오피스를 찾아보기 →
레이블 발급을 신청하시면 아래와 같이 레이블이 발급됩니다.
[미국내 배송 > 레이블 출력]
발송을 위한 예약금 결제일과 픽업날짜가 10일 이상 차이가 있을 경우 페덱스 레이블은 발급대기 상태가 됩니다. (결제 후 픽업날짜 7일전부터 레이블이 안보이는 경우 문의게시판에 요청해주세요.)
레이블을 다른 메일에서 받아보고 싶다면 [레이블 전송]에 이메일 주소를 넣고 [이메일보내기]하세요.
이메일 주소가 학교주소로 등록된 경우 레이블 발송메일이 스팸메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naver, gmail, nate, daum 등)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주세요.
배송료 결제시 통관비용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죠? 그럼 통관비용(관세수수료)는 무엇일까요? 배송료와 통관비용이 별개인 이유는?? 그리고 유씨아저씨의 통관서류 전송서비스는??
통관을 위해 필요한 대행 수수료 : 관세수수료
법원에 일을 처리할 때 변호사 또는 법무사가 처리하듯 수입되는 관세청 업무는 관세법상 관세사가 처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관세사는 통관을 처리할 때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처리해줍니다.
이것을 통관료 또는 관세수수료라고 합니다. 통관비용은 배송과는 무관하므로 배송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인이 직접 세관에 방문해 통관처리와 관세수수료를 납입해야하는 부분이지만 관세사와 계약된 업체에서는 저렴한 관세수수료로 대납처리하고 있습니다.
통관사에서 처리되는 내용을 보면
이사화물 물품의 목록을 정리해,
관세청에서 요구하는 관세코드를 적용하여 정리기재하고,
운송서류 및 신고서류를 대행작성해서 세관에 서류를 제출해주고,
짐이 통관되면 택백회사에 다시 인계해주는
여러가지 복잡한 세관업무를 해줍니다.
이사물품통관은 크게 [서류접수 → 이사물품 검사 → 전산등록 → 수입신고필증 발행 → 출고]순으로 진행됩니다.
본인이 직접 통관처리시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가 있습니다.
1) 입항신고가 되면 직접 세관에 전화를 걸어 통관날짜를 예약한다.
2) 예약된 날짜의 협의되면 세관에 방문한다.
3) 창고료 및 기타 비용을 정산하고 이삿짐을 확인하러 간다.
4) 이삿짐 통관이 끝나면 짐을 직접 창고에서 옮겨 배송회사에 전달한다.
5) 집에서 짐을 받는다.
여기에서 부가로 모든 작성 서류 및 신고는 직접해야 합니다.
※ 본인이 이사화물 직접처리하는 방법은 아래 관세청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세청 블로그 확인하기 →
유씨아저씨의 스마트 통관이란?
타 배송업체의 경우, 고객에게 통관서류를 전달하면 고객이 직접 작성하여 관세사사무실에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관세수수료도 본인이 결제해야합니다.
통관서류를 이메일로 첨부할 경우, 상대방이 개인정보 메일을 삭제하지 않으면 개인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다는 사실?!
하지만 유씨아저씨의 스마트 통관은 고객이 작성해야 하는 서류를 자동으로 생성하며, 관세사와 통관회사에 개인정보가 완벽하게 보안되어 온라인으로 링크됩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면 링크는 삭제되어 더 이상 열람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유씨아저씨는 위와 같은 복잡하고 시간걸리는 세관업무를 유학생 본인이 직접 진행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관세사와 계약하여 저렴한 관세수수료로 대납처리 하여 편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한, 최초로 이사화물 신청 시 전자서류 전달 시스템으로 서류작성의 불편없이 집에서 편하게 등록 가능한 스마트통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비용 + 관세수수료 대납 = 총 비용결제 관세수수료는 박스개수에 상관없이 한번만 있습니다.
(통관비용은 배송과는 무관하므로 배송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33lbs(15kg) 특가 이용자는 꼭 페덱스 규격박스를 이용해주세요. 사이즈 20*20*12인치 페덱스에서 구입가능 가격 $4+TAX 입니다.
만약 페덱스 오피스에 방문했는데 규격박스를 살 수 없다면??
가급적 규격박스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하며
유씨박스 구매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문의는 문의게시판에 해주세요.
또는 UPS 또는 USPS에서 판매하는 쉽핑박스를 구입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Ready post mailing carton 박스는 사이즈 상관없이 절대 이용하면 안됩니다. 파손에 매우 취약합니다.
ⓘ 주의사항
무빙박스가 아닌 쉽핑박스를 구입하여 사용하시고 세변의 합이 55인치를 넘지 않는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박스의 두께에 따라 파손에 취약할 수 있으니 각 모서리에 테이핑을 꼼꼼하게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0x20x20의 페덱스 상자 는 안내해드린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세변의 합이 55인치를 초과하는 경우 미국에서는 오버사이즈 핸들링 요금이 발생되고 한국에서는 택배접수가 되질 않아 화물비용이 추가로 발생됩 니다.
무빙박스는 홈디포, 오피스데포 등에서 판매하는 단겹 골판지 박스 입니다.
박스 강도가 취약해 잠깐 이사 시 임시로 쓰는 박스이며 만져보면 손가락으로 찢어지고 눌리는 정도로 배송 시 거의 박스 파손 및 내용물 분실이 됩니다.
또한 차후 문제발생 시 보상이 되질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쉽핑박스 구별방법
아래와 같은 도장이 찍혀 있다면 쉽핑박스이며, 이외에 도장이 없다면 무빙박스로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 큰 박스를 규격박스 사이즈로 만들기
ScanPower - Cutting down the size of a box using only a box cutter
In this video, Chris Green shows you how to cut down a box using only a box cutter; this saves you from filling up the empty space with packing material.
www.youtube.com
01. 박스의 크기(부피) : 세 변의 합이 55인치 미만(한변의 길이는 최대 30인치 이내여야 합니다.) 02. 박스/캐리어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하며 무게/부피에 맞는 25kg* 2팩에 대해서 제공 03. 특가 오차는 25kg x 2에서 -4kg까지입니다.(두 개의 총 무게가 46kg~50kg)이며 1팩이 44LB(20kg)이하 또는 59.99LB(27kg)이상으로 팩킹될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부피무게 포함) ※ 25kg보다 약간 적게 팩킹하십시오.
25kg 특가이벤트 가격표
박스수
정상가
할인가
1 Box
$265
$172
할인가격 $172 제공
▶ 규격박스를 이용해주세요.
사이즈 20*20*12인치 페덱스에서 구입가능 가격 $4 정도입니다.
특가 제외 대상과 주의사항
28인치 이상의 캐리어와 가방은 특가에서 제외입니다.
1팩이 44LB(20kg) 이하 또는 59.99LB(27kg)이상으로 팩킹될 경우(부피무게 포함) 특가에서 제외입니다.
25kg/pack 초과의 경우는 27kg(59.99LB)까지 LB당 $4의 초과무게 요금이 적용됩니다.
레이블은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클릭 > [미국내 배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정보를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해주세요. (픽업날짜 2일전까지)
ⓘ 주의사항
* 레이블이 발급되면 귀국이사 신청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레이블 발급기간은 픽업날짜 7일 전부터 2일 전까지 입니다.
* 픽업날짜 2일 전이 지나면 레이블 발급이 불가능해집니다. 그렇게 되면 신청을 위해서 처음부터 다시 신청정보를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레이블 발급을 신청하시면 아래와 같이 레이블이 발급됩니다.
레이블 신청일과 픽업날짜가 10일 이상 차이가 있을 경우 페덱스 레이블은 발급대기상태가 됩니다. (픽업날짜 7일전에 레이블이 안보이는 경우 문의게시판에 요청해주세요.)
레이블을 다른 메일에서 받아보고 싶다면 [레이블 전송]에 이메일 주소를 넣고 [이메일보내기]하세요.
이메일 주소가 학교주소로 등록된 경우 레이블 발송메일이 스팸메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naver, gmail, nate, daum 등)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주세요.
귀국이사를 신청하셨나요?
그런데 픽업날짜를 바꾸고 싶으시다구요?
박스도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아님 짐이 줄어드셨나요?
아직 레이블을 발급받지 않으셨다면 여기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픽업날짜 2일전까지, 레이블을 발급받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01. 변경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선택합니다.
02. 아래의 신청내역에 가셔서 변경하고자 하는 항목에서 수정하고 내용수정버튼으로 저장합니다.
아래는 픽업날짜를 변경했군요.
위와 같이 하면 귀국이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발송목록]을 모두 등록하면 레이블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약금 결제일과 발송일이 15일 이상너무 멀다면 기다려주세요. 페덱스 레이블은 픽업날짜 7일전부터 생성됩니다.
발송을 위한 예약금은 운송비로 같이 정산되어 제외됩니다. (운송비 $50일 경우, 디파짓 $8일 경우 $50-$8=$42로 계산) 픽업날짜 7일전부터 2일전까지만 레이블을 발급받을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 레이블을 발급받으시면 절대 귀국정보를 변경 못하니 꼭 유의하세요. 주소와 전화번호 화물내용을 확인하신 후 레이블을 발급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