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4일 일요일

[미국내 이사] 발송정보에서 발송확정하세요.

미국내 이사 발송확정을 꼭 해주세요.




미국내 이사로 박스를 넉넉히 주문하고 결제까지 진행했는데 짐을 싸다보니 주문한 박스보다 짐이 덜 나올 경우 총 신청된 수량의 30%이내 까지 발송 수량을 조절해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발송확정을 해야 조절된 발송 박스 수량이 수정되어 정산됩니다.
발송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최초 신청된 신청개수가 발송개수로 자동확정되어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발송확정이 되면 수정/삭제/취소가 되지 않으니 정보를 확인한 후 발송확정해주세요.

🚩⭐ 발송확전은 발송일 2일전까지 해야합니다.



1. 발송수량을 조절(짐이 줄었을 경우)

발송 수량 조절은 "마이페이지 > 발송정보 > 1. 발송목록"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짐이 줄어서 박스가 줄었을 경우, 박스 뒷번호에서부터 발급된 레이블을 삭제하면 됩니다.

① 발송목록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짐 7 박스를 신청했지만 실제 짐이 5박스 나왔을 경우 7번과 6번을 삭제하세요.






③ 그리고 "2. 발송일/방법"에서 발송정보를 확인하세요.


2. 발송확정하기

1. 발송목록과 2. 발송일/방법을 확인했다면, 3.발송확정에서 입력된 정보를 확인하고 조절된 발송수량을 확인한 후 발송확정을 해야합니다.







미국내 이사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가 모두 결제되고나서 서비스 종료 1개월 이내 부자재 + 부자재 배송비 + 실제 발송된 박스의 무게정산이 됩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가결제 또는 총 결제금액에서 부분리펀 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발급된 레이블을 앞 번호부터 순서대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2. 발송확정일 전에 박스 패킹 및 정보 업로드 한 후 발송확정이 되어야 합니다. 
3. 박스는 최대 44LBS/ box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손에 대비한 충분한 완충이 되어야 합니다. 
4. 박스 무게가 초과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1개월 이내 초과분에 대하여 등록된 카드로 추가 결제 될 수 있습니다. 
5. 최초 신청보다 감소된 박스는 총 박스의 30% 이내에서 감소 후 발송 가능합니다. 
6. 발송확정을 하지 않는 경우 최소 신청된 신청 개수와 발송개수로 자동확정되어 서비스 진행됩니다. 
7. 발송확정된 내용에 대해서는 수정/삭제/취소가 되질 않는 점 참고하여 서비스 이용 바랍니다. 

그밖에 내용에 대해서는 실제 발송하는 형태와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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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9일 화요일

통관정보에 통관서류 등록하기

귀국 후 통관정보에 통관서류 등록하세요.




한국으로 귀국 후 통관서류로 귀국을 증명해야 이사화물로 통관(면세)됩니다.
통관서류는 귀국이사자 본인이름으로 된 것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음은 한국 귀국 후 제출해야 할 정보와 통관서류들 입니다.
① 개인통관고유부호
② 여권사본 : 사진이 있는 면입니다.
③ 출입국사실증명 : 한국에 귀국 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④ 이사화물 신고서 : 유씨아저씨 자동작성
⑤ 사유서 : 유씨아저씨 자동작성
⑥ 기타 서류1 :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단기체류자라면 해외거주사실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집렌탈 서류, 학교재학증명서, I-20 등)
⑦ 기타 서류2 : 3개월이상 사용한 물품이라도 세관에서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④ 이사화물 신고서와 ⑤사유서는 유씨아저씨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니 확인하고 제출하면 됩니다.


통관정보 등록하기

1) 마이페이지에서 [통관정보]를 클릭합니다.






2) 한국인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등록하세요.

아직 없는 경우 하단에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하기"를 클릭해서 만드세요.
휴대폰 인증번호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


외국인, 미국 시민권자일 경우 여권번호를
 입력하세요.





3) 여권사본과 출입국사실증명은 사진 찍어서 등록하세요.
출입국사실증명 발급방법 보기 →







4) 이사물품신고서에 여권번호를 입력하고 체류시작과 체류종료에는 "출입국사실증명"에 씌여 있는 날짜를 등록합니다. (날짜는 최초 유학시작과 최종 유학 종료날짜를 등록하면 됩니다.)

반입질문내역은 대부분 특별한 사유의 이사물품이 없는 경우 "없다" 체크합니다.
특별한 사유의 이사물품은 "질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사유서는 이사자 본인 이름과 이사물품 신고서에 등록된 날짜와 미국에 체류하고 귀국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읽어보고 저장하기를 클릭하세요.
유학생이 아닌 경우 직접 작성을 클릭해서 내용을 기재하고 저장하면 됩니다.





6) 모두 등록되었다면 "즉시발송"을 클릭하여 통관정보를 한국세관에 전송합니다.






통관정보 전송 후 미국공항창고에 있는 귀국이삿짐이 한국으로 항공발송됩니다.
이사화물 통관을 거처 한국택배사에 인계되어 한국 도착지로 배송됩니다.

통관서류를 등록했지만 관세사 요청하는 추가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통관이 진행될 때 메일이나 마이페이지에 있는 알림페이지를 꼭 확인하세요.




🚩 통관 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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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7일 일요일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소개

 유학을 한다는 것은 넓은 세상에서 혼자 고독감을 이겨내며 꾸준하게 공부를 해야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 및 기회입니다. 

우리 유학생들은 2000년 이후에 태어난 디지털 네이티브 1세대에 속하며 이들에게는 온라인 세상과 오프라인 세상의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익숙합니다. 

유씨무빙 서비스는 항상 유학생들의 안전한 무빙서비스 사용을 염두에 두고 일 하고 있으며 유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환경으로써의 이주에 대해 고민하고 싶습니다. 

유학생들은 무빙을 준비할때 비용과 소요시간등에 대한 궁금증의 해소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학생들은 정확한 짐의 양과 무게, 부피, 서비스금액 등이 부담 스럽고 걱정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빙은 새로운 기회를 찾아 떠나는 자신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좋은 무빙서비스를 찾아 원하는 내용을 빠르게 해결하는것이 중요할 것 입니다 .

유학생들이 짐을싸고 정리하고 이주하는것이 귀찮고 어려운 것으로 보일 수 있으며 사실 많은 유학생들이 온라인에서 방법을 습득하고 어떤 내용을 정리할지 많은 고민을 합니다. 

무빙 업체들은 온라인환경을 적극 사용하면서 유학생들과 솔직한 소통을 하고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무빙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돕는것이 쉬운일은 아닙니다. 

유씨무빙은 이러한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고 있습니다. 

유씨무빙은 다른 이사업체와 다르게 온라인 플랫폼으로 보다 빠르고 진솔하게 소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가이드를 통해 무빙 서비스를 보다 더 잘 이해하고 쉽게 원하는 곳으로 이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빙서비스에서 중요한 일들은 일정의 준수, 파손방지, 분실, 포장방법에 따른 저렴한 비용 등 무빙 서비스 이용중 발생될 수 있는 전반의 위험을 인식하는 것 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유씨무빙은 유학생 전용 무빙시스템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유학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여러 문제들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무빙 서비스 이용을 계획 하셨다면 실제 서비스 비용과 시간과 노력을 줄여 발생시키는 기회 비용에 대해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학생들은 저희 유씨무빙 서비스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안내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유씨무빙은 유학생들과 빠르게 소통하며, 서로 존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서비스이용을 위해 가이드라인을 꼼꼼하게 제시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씨무빙은 유학생들의 새로운 꿈을향한 이주를 위해 더 안전하게, 스마트하게 이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입니다. 

" 유씨무징은 유학생들이 무빙을 하는 어려움에 대해서 대화를 하며 진행할 수 있도록 유학생 이용가이드를 기획했습니다. 유씨무빙은 이 가이드를 통해 유학생들이 online to offline 무빙 서비스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편안하고 안전한 무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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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발송목록 등록하는 방법 (패킹리스트)



발송목록 등록하는 방법

1)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된 서비스를 클릭한 후 [발송정보]로 들어갑니다.





2) 1번부터 차례대로 박스를 패킹하면서 발송정보를 등록합니다.






3) 발송정보를 등록하기 위해 [연필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레이블 다운로드"에서 레이블을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4) 무게와 부피를 확인하세요. 마이사이즈로 발송할 경우에는 직접 측정한 무게와 부피를 입력하세요.
패킹사진을 등록하고 박스에 패킹한 물품명, 수량 등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첫번째 줄에 있는 큰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
두번째 줄에 있는 작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카테고리가 없을 경우 첫번째 줄 맨 마지막에 있는 "직접 입력"을 클릭하여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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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관이사 발송확정하는 방법

 



보관이사 발송확정하는 방법

발송확정은 발송일로 부터 2일 전까지 해주세요.
"마이페이지 > 발송정보 > 3. 발송확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1) 발송목록 입력

발송목록을 차례로 클릭해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때 짐이 늘어나 발송수량이 늘어났다면 [+박스 추가하기]를 클릭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짐이 줄어들었을 경우에는 발송목록의 뒷자리 번호부터 차례로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여 발송수량을 원하는 만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발송수량 취소는 최초 신청한 수량에서 30%이내로 발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을 프린트한다면 "레이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프린트할 수 있어요.
수정은 [연필아이콘]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2) 발송일/방법 확인

발송확정을 하기전에 발송일과 발송방법을 확인합니다.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아이콘을 클릭해서 변경합니다.






3) 발송확정

발송확정 후에는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발송목록과 발송일/방법 정보를 확인하고 발송확정을 클릭합니다. 발송확정으로 발송준비를 완료하세요.

※ 발송수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1.발송목록"에서 수량을 조절하고 "3.발송확정"에서 변경된 정보를 확인하고 [발송확정]을 해야만 변경된 수량으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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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국이사 발송확정



귀국이사 발송확정


귀국이사 확정은 "마이페이지 > 발송정보 > 3.발송확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발송확정하는 방법

귀국이사 신청 후 이삿짐 발송일 2일전까지 발송확정해야 합니다.

1) 발송목록을 등록하세요.

발송목록에서 발송되는 짐박스의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1번 부터 차례로 박스번호를 클릭하여 메일안내처럼 박스의 무게와 부피, 이사물품의 종류와 수량 등을 기록하고  패킹사진을 등록합니다.

보낼 짐박스가 늘었다면

[ + 박스 추가하기 ]를 클릭해서 박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낼 짐박스가 줄었다면

짐을 여러개 신청했지만 실제로 짐이 몇 개 줄었다면 최초 신청한 수량에서 30% 이내로 발송수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박스번호 뒷번호부터 차례로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레이블 다운로드와 수정

레이블을 프린트 한다면 위의 사진처럼 레이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pdf를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발송목록을 수정하고 싶다면 [연필아이콘]을 클릭해서 수정하세요.




2. 발송일/방법 확인

발송일과 방법을 확인하세요.
발송방법이나 발송날짜를  수정해야 한다면 [변경]을 클릭해서 수정합니다.






3. 발송확정

발송일과 발송방법, 주소, 서비스 수량을 확인하고 [발송확정]을 클릭합니다.
발송확정을 클릭해서 발송준비를 끝마침니다.
발송확정 후에는 모든 정보변경이 불가능하므로 확인하고 발송확정하세요.






발송수량이 변경되었다면

꼭 "1. 발송목록"에서 수량을 변경한 후 "3. 발송확정"을 해야 변경된 발송수량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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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수량을 추가하거나 줄일 경우

 

발송수량을 추가하거나 줄일 경우




박스를 넉넉히 주문하고 결제까지 진행했는데 짐을 싸다보니 주문한 박스보다 짐이 덜 나왔다? 어떻게 해야할까?


이럴 경우에는 총 신청된 수량의 30%이내 까지 발송 수량을 조절해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발송확정을 해야 조절된 발송 박스 수량이 수정되어 정산됩니다.
발송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최초 신청된 신청개수가 발송개수로 자동확정되어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발송확정이 되면 수정/삭제/취소가 되지 않으니 정보를 확인한 후 발송확정해주세요.

🚩⭐ 발송확전은 발송일 2일전까지 해야합니다.


1. 발송수량 조절(짐이 줄었을 경우)

발송 수량 조절은 "마이페이지 > 발송정보 > 1. 발송목록"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짐이 줄어서 박스가 줄었을 경우, 박스 뒷번호에서부터 발급된 레이블을 삭제하면 됩니다.
① 발송목록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짐 7 박스를 신청했지만 실제 짐이 5박스 나왔을 경우 7번과 6번을 삭제하세요.
③ 그리고 "2. 발송일/방법"에서 발송정보를 확인하세요.






짐이 늘었을 경우 박스 추가하기

문의게시판에 요청해주세요.


2. 발송확정하기

1. 발송목록과 2. 발송일/방법을 확인했다면, 3.발송확정에서 입력된 정보를 확인하고 조절된 발송수량을 확인한 후 발송확정을 해야합니다.





미국내 이사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가 모두 결제되고나서 서비스 종료 1개월 이내 부자재 + 부자재 배송비 + 실제 발송된 박스의 무게정산이 됩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가결제 또는 총 결제금액에서 부분리펀 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발급된 레이블을 앞 번호부터 순서대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2. 발송확정일 전에 박스 패킹 및 정보 업로드 한 후 발송확정이 되어야 합니다. 
3. 박스는 최대 44LBS/ box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손에 대비한 충분한 완충이 되어야 합니다. 
4. 최초 신청보다 감소된 박스는 총 박스의 30% 이내에서 감소 후 발송 가능합니다. 
5. 발송확정을 하지 않는 경우 최소 신청된 신청 개수와 발송개수로 자동확정되어 서비스 진행됩니다. 
6. 발송확정된 내용에 대해서는 수정/삭제/취소가 되질 않는 점 참고하여 서비스 이용 바랍니다. 

그밖에 내용에 대해서는 실제 발송하는 형태와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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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16일 수요일

악기 (기타) 배송방법

안전하게 기타 배송하는 방법





기타(악기)나 다른 깨지기 쉬운 물품을 배송할 때  페덱스 유료패킹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악기는 배송사 파손면책대상물품으로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꼭 페덱스 오피스에서 유료패킹서비스를 이용해야하며 FedEx Office Packing Pledge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덱스 오피스에 방문하여 전문가의 유료 패킹서비스를 이용해야 운송이 가능합니다.



기타 배송 방법 단계

1) 기타 줄 풀기

현악기 배송에 대한 Fedex Packing Lab 지침에서는 현의 장력을 느슨하게 하여 악기 넥의 응력을 제거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하면 운송 중 손상 위험이 줄어듭니다. 기타 상자의 최대 무게는 45lbs입니다.


2) 케이스에 기타 고정

쿠션이 충분한 하드 케이스나 소프트 케이스에 기타를 넣습니다. 케이스에 고정하지 않은 기타는 배송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FedEx 사무소 위치에서 포장 및 배송

배송정보와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지역 FedEx Office에서 배송을 생성합니다. 가격에는 적합한 FedEx Office Packing Pledge가 지원하는 전문 포장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포장 후 그곳에서 발송됩니다.
미리 프린트된 레이블을 준비하시고 패킹상자에 붙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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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을 위한 소형가구 포장하는 방법

가구는 배송사 파손면책대상물품이므로 최대한 안전하게 포장하세요.
대부분 가구는 모양, 크기, 무게, 재료 및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포장이 쉽지 않지만 보다 안전한 배송을 위한 몇 가지 사항이 있으니 확인하고 파손에 대비하세요.





배송을 위한 소형가구 포장하는 방법

램프, 1인용 의자, 소형 카페트, 탁자, 수틀 등 작은 가구를 보호할 수 있는 포장단계입니다.
150 LB 이하 소형가구만 배송 가능합니다.

① 올바른 가구 포장용 박스를 선택하세요.

너무 큰 박스는 크기와 무게에 따라 가격이 결정될 수 있으므로 배송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너무 작은 박스는 적절한 쿠션을 위한 완충제를 넣을 공간이 없습니다.

1) 그러므로 올바른 박스 크기를 선택하려면 먼저 가구 크기에 맞게 박스포장하세요.
2) 그런 다음 길이, 너비 및 높이를 측정하고 완충제 공간을 줄 수 있도록 각 치수에 3인치 ~ 5인치를 추가합니다.
상품에 분리 가능한 부품이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별도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② 가구의 모든 부분을 보호하세요.

일반적으로 가구를 배송하기 전에 분해해서 배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1) 램프의 전등갓과 테이블의 분리가능한 다리를 제거하고 별도로 포장합니다.
2) 그렇지 못한 경우 폼패딩이나 버블랩으로 포장하세요.
3) 가장자리와 모서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해당 부분에 여분의 폼패딩을 사용하세요.
4) 손잡이 나사 및 기타 하드웨어를 밀봉 가능한 작은 백에 넣고 패키지 내부에 고정합니다.




③ 가구를 포장하세요.

완충된 가구가 잘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포장용 땅콩이나 기타 완충재를 사용하여 가구와 패딩이 상자에 꼭 맞도록 하여 운송중에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④ 상자를 봉인하세요.

1) "H"자 테이핑 방법으로 테이프(최소 2인치 너비)를 3곳 이상 붙입니다.  상자의 위와 아래에 같은 방법으로 붙입니다. 
2) 모든 이음매와 박스날개를 테이프로 붙입니다.
3) 박스에 배송라벨을 붙입니다. 되도록 올바른 방향으로 배송될 수 있도록 윗쪽  화살표 또는 "This End up"과 같은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사 파손면책물품은 페덱스유료 패킹으로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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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배송신청한 프린트 레이블 사용방법

배송신청한 프린트 레이블 사용방법




배송신청한 프린트 레이블은 한 박스에 3장씩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①만 다르고 ②와 ③ 레이블은 같은 레이블입니다.




프린트 레이블 붙이는 방법

1) 박스 안에 레이블 ③을 넣습니다.






2) 박스 겉 측면에 ①과 ② 레이블을 붙입니다. 
레이블 ①은 레이블 파우치 없이 붙이고 레이블 ②는 레이블 파우치에 넣어서 붙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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