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8일 화요일

유씨아저씨 발송목록관리 입력하는 방법






1) [마이페이지 > 신청관리 > 주문번호 > 발송목록 입력필요]를 클릭하세요. 


발송목록 입력필요



2) [입력하기]를 클릭해서 BOX1부터 입력합니다.






3) 패킹 무게와 박스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4) 패킹하면서 찍은 사진 여러장을 입력합니다. 아래 예시되어 있는 사진으로 4장 이상 등록합니다. 특가적용 및 분실에 대비한 항목으로 꼭 등록해주세요.
① 패킹된 박스 풀샷
② 레이블이 부착된 박스 사진
③ 패킹 박스 사진
④ 패킹 박스 안에 예비 레이블 사진




5) 패킹된 물품의 정보를 등록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상세품목과 갯수를 입력합니다. 아이콘에 물품이 없다면 [직접입력]을 클릭하여 영문으로 입력해주세요. 이사화물 신고서에 등록되는 정보입니다.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6) 모두 입력했으면 저장해주세요. 나머지 박스들도 같은 방법으로 입력합니다.
마지막 박스를 입력하고나면 '페덱스(운송장) 레이블 신청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 때 레이블이 발급되면 발송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발송정보를 다시 확인하려면 [창닫기]를 하고 발송정보를 확인하세요. 모두 확인했다면 [페덱스 레이블 출력하기]를 클릭해 레이블(운송장)을 신청합니다.



패킹 무게, 부피, 패킹 사진, 박스 안 내용물 입력(영문) 하나라도 빠져있다면 레이블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레이블 발급은 발송일자(픽업/Drop off) 7일전부터 가능하며, 발송일자 2일전까지(주말제외) 신청해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송일자 2일전 이후에 레이블이 발급되지 않아 신청된 서비스가 취소됩니다. 이 때 디파짓은 리펀되지 않습니다.

※ 발송목록은 통관을 위하여 이사화물신고서에 등록되는 정보입니다. 작성되지 않는다면 픽업되지않습니다. 발송된다 하더라도 박스당 $5의 미작성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귀국짐 서비스안내 →


지금 유씨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 모든 내용을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