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1일 일요일

짐 보관서비스 안내 (기숙사공용)

미국유학생 짐보관



보관서비스란?

이삿짐 보관 서비스는 일시적으로 집이나 기숙사에 둘 수 없는 짐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 이사, 한국방문 등으로 인해 물건을 일시적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삿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보관 서비스의 장점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는 학생들이 방학이나 장기간의 여행 등으로 인해 학교에서 떠날 때, 짐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편리성: 학생들은 방학이나 여행 등으로 인해 학교에서 떠날 때, 짐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짐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학교로 돌아올 때 새 주소만 기입하면 미리 배송이 가능합니다.

  2. 저렴한 가격: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는 대부분 학생들이 부담할 수 있는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보관 장소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확장성: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는 규격된 박스 사이즈 정보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필요한 만큼의 박스개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필요에 따라 개수를 추가 하거나 감소할 수 있으며,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생활 편의: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는 학생들이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새 주소지로 언제든지 리턴 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신청 및 진행절차

1. 짐 보관 메뉴에서 예상하는 박스 갯수를 신청합니다. (박스 비용+ 디파짓)
2. 박스를 수령하고 수령확인을 합니다. 
3. 짐을 팩킹하며 목록 작성 및 팩킹 상태사진을 웹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4. 최종 박스 갯수 및 발송일을 리컨펌 하고 예상 금액을 결재 합니다. 
5. 픽업 후 보관 창고에 짐이 보관됩니다.
5. 새 주소가 생기면 웹사이트에 새 주소를 기입합니다.
6. 새 주소 리턴 배송요금을 결제하면
7. 안전하게 새 주소지로 짐이 배송됩니다. (서비스 종료)

※ 신청 시 받는 주소는 기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후 새 주소가 확정되면 기입하시면 됩니다. 

| 짐보관 이용되는 물품은

짐보관을 1개월 이상 보관하는 경우, 습기에 대비하여 비닐패킹 후 방습처리되어야 합니다.
특히 가죽 및 의류 등은 주변습기를 잘 흡수하는 아이템이어서 세탁 후 잘 건조하여 별도의 습기방지처리를 한 후 보관하여야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에서 배송하는 18DW (275DW) 20kg 박스를 구매하고 습기침투를 막아줄 비닐과 방습제 등을 준비해 물품을 담아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시 주의사항

1. 보관서비스는 미국내 배송+ 보관 + 미국내 배송
예약일에 대부분 도착되지만 배송상황에 변경으로 픽업 및 도착일에 주말제외 1~3일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원하는 이사의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2. 픽업은 예약된 픽업일 + 최소 1일 (주말제외) 이상 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픽업 후에는 ; 배송 및 도착상황을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기사는 픽업 / 배송시 전화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모든 조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3. 사용가능 박스
사이트 안내된 페덱스 규격박스 (20*20*12) 또는 배송박스(18DW,275DW) 28인치 이내 캐리어만 가능합니다.
(홈디포, 유홀, 오피스디포 외 인터넷 구입박스는 사용불가 합니다.) --> 자세한내용

4. 사용가능 박스 사이즈를 초과한 물품의 경우
  • 액자, 골프백, 티비의 경우 페덱스 유료팩킹 후 서비스 가능합니다. 
  • 가구에 대해서는 서비스하고 있지 않습니다.
5. 파손 위험이 높은 물건, 가전, 액자, 유리, 전구, 거울, 그릇 등 은 배송시 파손면책 물품입니다.

6. 부패하거나 변질될 수 있는 물건, 음식, 음료, 화장품, 의약품, 애완동물 등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7. 변경 또는 취소 및 환불 신청과 도착은 1개월 이내에 완료 되어야 합니다.
수량 및 날짜 변경은 최종 포장 후 박스 갯수 및 날짜 확인 전 가능합니다.
고객의 사정으로 인한 날짜 변경 또는 취소는 박스 배송 및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박스 비용과 상관없이 다시 신청)

8. 보상정책
포장 불량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보상은 되질 않습니다. 포장 사진을 여러장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분실 및 멸실에 대해서 박스당 최대 $100불의 보상금액이 설정됩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학생 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는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학생들은 안전하고 저렴하게 짐을 보관가능합니다.






지금 유씨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 모든 내용을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