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월요일

1. 발송목록 등록하는 방법(발송정보) 및 레이블 프린트

발송목록(packing list) 등록하는 방법



1.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마이페이지 메인의 팝업창에 안내를 확인하고 순서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기"를 클릭하고 안내를 확인하세요.






2. 주문한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3. 발송정보를 클릭합니다.






4. 신청된 박스목록을 클릭합니다.
1번 블록부터 클릭하여 첫 박스부터 박스번호에 맞춰 패킹한 물품정보를 등록합니다.
빨강색줄에 씌여 있는 번호는 레이블 및 미국 내 트래킹 번호입니다.




5. 패킹된 물품정보를 입력과 레이블 프린트하기
1번 블록을 클릭하여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물품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은 "레이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6. 입력된 무게와 부피를 확인하세요.
(1) My size 또는 캐리어라면 직접 무게와 부피를 등록하세요.

(2) 패킹사진을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모바일이라면 안내 사진을 옆으로(↔) 밀어서 볼 수 있어요.

① 박스 풀샷
② 박스 레이블
③ 박스 내부
④ 박스 내부 레이블
⑤ 배송될 박스 전체





7. 물품명과 수량을 등록합니다.
① Category를 선택한 후 ② item을 선택합니다.
item을 선택할 때 클릭으로 수량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등록할 Category가 없다면 Category 마지막 블록에 있는 "직접 입력"을 선택한 후 직접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8. 아이템 저장하기
마지막으로 "아이템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발송목록 정보를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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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2월 8일 수요일

박스 갯수 추가 결제는 이런 방법도 될까요?



"귀국 이사를 하는데 귀국이사짐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서 일단 15kg 한 개 신청하면서 레이블 5장 신청하고 짐을 싸면서 추가적으로 15kg 박스가 더 필요한 경우 따로 페덱스에서 박스를 구입해 추가로 보내도 될까?🤔"


포장용자재 신청없이 직접 박스 구입할 때입니다.
귀국이사짐을 아직 포장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15kg 박스로 몇 개가 나올지 모릅니다.
그래서 대략 계산해서 신청하는데요, 이럴 때는 이렇게 하면 됩니다.

  1. 귀국이사짐을 대략 가늠하여 여유 있게 신청하고 디파짓을 결제합니다.
    디파짓은 배송비용에서 공제됩니다.
    (5 박스 예상한다면 8 박스로 신청합니다.)

  2. 페덱스에서 15kg용 박스 20*20*12인치 5~8개를 구매합니다.

  3. 구매한 페덱스 박스에 귀국이사짐을 포장합니다.

  4. 발급된 레이블을 프린트하여 앞번호부터 사용합니다.
    (레이블 프린트는 페덱스 오피스에서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5. 이 때 최종 포장된 박스가 7 박스라면 마이페이지 > 발송정보에서 7개로 수정하고 발송확정에서 발송날짜(픽업 or drop off 날짜) 2일 전에 [발송확정]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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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4일 수요일

신고 가치는 무엇인가요?


신고 가치는 무엇인가요? 

패키지의 신고가치(신고금액)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손실, 손상, 지연 또는 오배송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은 해당 패키지의 배송과 관련된 최대 책임을 나타냅니다. 실제 손상을 증명하는 것은 발송인의 책임입니다.  신고된 가치를 초과하는 손실에 대한 노출 및 위험은 본인이 부담합니다.

신고가치는 운송 보험이 아닙니다.
방문 보호, FedEx가 통제할 수 없는 손실에 대한 보상, 신속한 교체 상품 및 배송비 상환을 위해 보험 대리인 또는 중개인으로부터 보험을 구매하거나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에 가치를 선언하는 것은 귀하의 보험 계약과 완전히 별개입니다.


신고하는 금액은 배송 품목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반영해야 합니다. 서비스 뿐만 아니라 미술품, 보석, 골동품과 같은 특정 품목에 적용되는 최대 신고 금액이 있습니다. 
신고가치가 있다고해서 분실 또는 파손된 발송물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신고한 정확한 금액을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먼저 서면으로 클레임을 제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배송이 다르기 때문에 각 사례를 철저히 검토하고 조사하여 책임을 결정합니다.


배송에 대한 손실, 손상, 지연, 오배송 등으로 인한 클레임 고려사항

  • 보상을 받으려면 상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 환불을 받으려면 배송사측에 잘못이 있다는 증거를 제시해야합니다.
  • 금지품목(총기류, 현금 또는 유가, 담배)인 경우 해당 품목이 분실 또는 손상된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고객이 신고하는 금액에 관계없이 배송사의 책임은 발송물의 수리 비용, 감가 상각 가치 또는 교체 비용 중 적은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배송사의 약관에 명시된 배상 최대 금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배송한 경우에 최대 금액을 적용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선택하는 포장과 발송물을 포장하는 방법은 책임을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발송물이 부적절하게 포장되어 파손된 경우 배송사의 잘못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배송시 물품의 보호를 위해서 적극적으로 포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귀중품의 손상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부터 안전하고 올바르게 포장하는 것입니다.


신고 가치와 보험비교

미국내 또는 국제 배송에 대한 가격신고는 이에 대한 보험가입과 다릅니다.
비교를 위해서 아래를 참조하세요.


옵션 신고가격(국내발송) 및 운송신고가격(국제발송) 보험
구매처 페덱스 보험 대리인 또는 중개인
혜택 및 보장
  • 배송과 관련된 최대 책임 증가
  • 발송물 생성 시 발송인이 신고한 금액 기준
  • 예외 및 최대값 적용
Door to door 방문 운송 중에 배송 보장
환불
  • 발송인이 손상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에만 지불
  • 배송 수리 비용, 감가 상각 가치 또는 교체 비용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지불한 금액
  • 손실 또는 손상이 FedEx 측의 과실로 인한 것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보험 중개인이 지불합니다.
  • 지불 금액은 배송의 전체 가치와 배송비를 반영합니다.


신고 가치와 비용 결정

가격 신고를 위해 지불하는 금액은 배송하는 항목(총 금액)과 선택한 배송유형(FedEx Express, FedEx Ground 또는 FedEx Freight 서비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고 금액 요율은 증가할 수 있으며 신고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 금액의 첫 $100는 표준 $100 채김 한도의 일부로 추가 비용 없이 배송료에 포함됩니다. 가치 신고 수수료에는 $100를 초과하는 모든 금액이 반영됩니다.
신고 금액에 대한 결제는 배송을 생성하고 배송비를 결제하는 동시에 결제해야 합니다.

신고 금액 $500 이상의 발송물에는 직접 서명이 필요합니다.
직접 서명이 필요한 서비스를 통해 FedEx는 배송 주소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배송 시 서명을 받습니다. 서명할 사람이 없으면 다른 시간에 배송을 다시 시도합니다. 패키지에 서명하는 사람이 패키지를 받은 사람과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패키지를 미국 및 캐나다로 배송하는 경우: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발송물에 지동으로 적용됩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국내 서비스 옵션 또는 국제 그라운도를 사용하여 여러 패키지를 함께 배송하고 패키지 중 하나의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경우 :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전체 발송물에 적용됩니다.
  • 직접 서명 필수 수루료는 신고 금액이 $500 미만인 패키지에만 적용됩니다.
  • 신고 금액이 $500 인상인 발송물의 패키지에 대해 직접 서명 필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로 여러 개의 국제 특송 패키지를 함께 배송하고

a) 배송에 신고 금액이 $500 이상인 패키지가 하나 이상 포함되어 있거나
b) 패키지 수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고 평균 신고 금액이 포함된 경우 배송에 포함된 패키지 중 $500 이상(목적지 국가의 통화 기준) :
  • 직접 서명 필요 옵션은 전체 발송물에 적용됩니다.
  • 이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배송 라벨을 생성할 때 신고 금액을 입력하는 방법

신고 금액은 고객님의 배송 품목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반영해야 합니다.

발송물에 신고된 가격을 입력하려면 :
1 단계) FedE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단계) 새 배송을 생성합니다.
3 단계) 패키지 및 배송 세부 정보에서 
  • 패키지 중량, 서비스 유형 및 패키지 유형을 입력합니다.
  • 발송물의 신고 금액을 반영할 달러 금액을 입력하세요.
4 단계) 선택 항목에 대한 총 배송비를 계산한 후 신고 금액 비용을 검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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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내 이사 비규격 박스 서비스는?



미국내 이사 비규격 박스 서비스는?

미국내 이사는 본 창고에 입고를 거치지 않는 배송으로 몇 가지 내용에 대해서 동의 후 배송처리되고 있습니다.


현재 보내고자 하는 My Size 패키지에 대해서 견적시

  1. 발송주소 및 도착주소
  2. 패킹완료 후 파운드 무게와 가로, 세로, 높이
  3. 발송 패키지의 여러각도 사진 

My Size 패키지 서비스 이용시

  1. 이용자는 패킹상태에 따른 파손에 대한 보험가입 또는 면책동의
  2. 발송하는 사이즈의 정확한 기재
  3. 미국내 운송 시 부득이 추가 요금 발생시 결제동의 필요

미국내 이사 서비스 종료 후 배송비가 정산되니, 추가요금이 발생될 경우 추가결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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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5일 월요일

[유씨아저씨] 귀국이사 이용안내

 




귀국이사 신청 후 지금 해야할 일을 확인하세요.

귀국이사 신청 후 마이페이지에서지금 해야할 일을 확인하세요.
지금 해야할 일은 알림페이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귀국이사 신청 후 해야할 일

STEP 01

[마이페이지 > 주소정보]에서 미국 발송주소도착주소를 등록하세요.





STEP 02

발송정보를 입력하세요.
패킹하면서 [발송정보 > 발송목록]을 등록하세요.




발송목록은 각 박스 안의 물품정보입니다. 세관에 제출되는 내용입니다.


① 박스번호를 클릭하세요.





② 안에 있는 [연필아이콘]을 클릭하여 물품정보를 등록합니다.
박스수량이 줄여야 할 경우 뒷번호 부터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여 박스를 제거합니다.
늘어났을 경우 + 박스 추가하기  를 클릭하세요.




③ 패킹사진을 등록합니다. 아래는 기본적인 사진등록안내입니다.
더 많이 자세히 찍어서 등록할수록 분실이나 파손시 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④ 아이템 선택에서 1차 카테고리 아이콘을 선택하고 2차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수량을 등록합니다. 



카테고리가 없을 경우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⑤ 모두 등록하고   아이템 저장하기  를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STEP 03

발송일/방법을 확인하세요.
[발송정보 > 발송일/방법]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할 때 픽업이나 Drop off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날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발송일 2일전까지 수정해야 합니다.

픽업을 선택한 경우 ※ 픽업 주의사항 필독을 읽어보세요.




STEP 04

발송확정을 하세요.
[발송정보 > 발송확정]으로 들어갑니다. 발송날짜(픽업날짜 또는 drop off 날짜) 2일 전까지 발송확정을 해야합니다.


발송확정 페이지에서 등록된 정보를 확인하고 맞으면 하단에     발송확정      버튼을 클릭하여 발송준비를 마칩니다.




STEP 02에서 박스수량이 변경된 경우     발송확정    을 해야 변경된 수량이 적용됩니다.



STEP 04

픽업이나 Drop off에 짐들을 보내주세요.


STEP 05

배송비 결제가 있어요.
짐들이 창고에 도착하면 실측정으로 배송비가 정산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정보]에서 할 수 있습니다. 회사제출용으로 영수증이 필요하다면 여기에서 인보이스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STEP 06

귀국 후 통관서류 등록
귀국했다면 알림 안내에 따라 통관서류를 등록합니다.





한국인은 본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한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미국시민권자 등 외국인은 외국인에서 여권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한국인 통관서류 
  • 여권사본
  • 출입국사실증명
  • 이사물품신고서 (서비스 이용시 유씨아저씨에서 제공합니다.)
  • 사유서 (서비스 이용시 유씨아저씨에서 제공합니다.)
  • 기타서류(단기 체류자는 재학증명서나 집 렌탈서류 등록)



외국인 통관서류
  • 한국비자
  • 미국여권(외국여권) 사본
  • 출입국사실증명
  • B/L, Packing list, 사유서(서비스 이용시 유씨아저씨에서 제공합니다.)
  • 거소증 또는 신청서류(한국비자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STEP 07

이사화물 통관진행
통관서류가 등록되면 한국세관으로 항공발송됩니다. 이사화물통관 종료 후 한국택배사에서 도착지주소로 배송됩니다.


🚩 모든 진행 상황에 대한 안내는 알림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상황은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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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릇이나 접시 등 유리제품과 도자기제품의 주방용품 배송

 



그릇이나 접시 등 유리제품과 도자기제품의 주방용품 배송

깨지는 물품은 배송중 충격에 의한 깨짐보다는 물류창고 적재에 의한 눌림으로 깨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완충없이 또는 빈약한 완충제를 이용하는 경우 파손됩니다. 패킹을 완료하고 박스에 사람이 올라섰을 때 눌림 등 파손이 없을 정도 수준으로 완충 포장이 된다면 큰 문제없이 배송됩니다.

충격과 눌림현상을 고려하여 패킹하세요.

① 275DW 박스를 신청하시고 충분한 완충
버블랩을 충분히 감아 상당한 힘을 주었을때 깨지지 않도록 합니다.

② 버블랩 --> 박스--> 버블랩으로 각각 고정 후 박스에 넣기
접시의 경우 움직이지 않도록 사이사이 박스-인-박스 

③ 외부의 충격 방지를 위해 각 모서리 또는 박스면에 밀착되지 않도록 다른 물품과 함께 혼합하여 패킹. 





* 이 서비스는 일반 로컬 포장이사 수준 (사람이 직접 핸들링하여 트럭으로 나르는 )의 패킹으로는 부족합니다. 
* 완전히 밀봉된 박스 포장이 되어야 하며 충분한 완충으로 배송서비스에서 안내 하는 패킹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위 내용으로 패킹 시 10년 이상의 유학생들이 파손클래임 없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아래 패킹 안내를 꼼꼼하게 확인 후 서비스 이용 바랍니다.

패킹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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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으로 인한 단기 체류자 골프백 등 휴대품 배송



출장으로 인한 단기 체류자 골프백 등 휴대품 배송

미국에서 체류 후 면세요건은 단기 체류자 90일 이상 일정한 목적의 주거가 증명되어야 면세가 가능합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서 재학증명서나 집 등 렌트 계약서 등이 필요합니다.

90일 미만의 출장 또는 여행 목적으로 90일 이상 체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골프백 등 배송은 한국에서 휴대품으로 가져온 것인지 아니면 미국에서 구입 후 가져가는 것인지에 대하서 면세/수입신고여부에 대해서 직접 판단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골프백 등 휴대품을 한국으로 배송은 가능하나 세관신고 및 면세/과세에 대해서는 아래 세관에 문의 후 이용하세요.


항공운송 이사물품 문의

  • 인천세관 특송통관3과 : 032-723-5228
  • 김포공항세관 통관지원과 : 02-6930-4925
  • 김해공항세관 통관지원과 : 051-899-7232, 7234~6


휴대품 반입 이사물품 문의

  • 인천세관 공항여행자 통관1,2과 : 032-722-4413, 032-723-5113
  •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법령안내) : 국번없이 125(해외 82-2-3438-5199)


관련 포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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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미국내 이사 진행안내



1. 미국내이사 신청방법

STEP 01

1. 견적에서 이용할 배송 중량을 선택합니다.





STEP 02

2. 픽업에서 보내는 주소와 받는 주소를 입력하고 픽업이나 drop off 날짜를 선택합니다.




STEP 03

3. 옵션에서 20kg을 신청했을 경우 포장할 이사박스 275DW박스를 배송신청합니다. 레이블을 프린트할 수 없을 경우 프린트 레이블도 배송신청합니다.





STEP 04

4. 결제에서 비용을 확인하고 기본정보를 입력 후 결제하여 신청합니다.




2. 신청 후 해야할 일

STEP 01

마이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알림을 확인하세요.

진행되는 서비스에 지금 해야할 일이 씌여 있습니다. 알림을 확인하면 해야할 일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STEP 02

제목을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실행하세요.





3. 신청 후 진행단계

신청 후 진행단계에 대한 안내가 [마이페이지 > 알림]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STEP 01

서비스 신청 후 지금 해야할 일확인하십시오.




STEP 02

패킹을 시작하세요.
포장용 박스 또는 프린트 레이블을 배송신청한 경우 포장용 박스 안에 레이블이 들어 있어요.




STEP 03

패킹을 하면서 패킹 사진을 찍고, 발송목록을 작성하세요.
사진은 박스안 패킹상태, 예비레이블이 들어있는 상태, 레이블이 박스에 붙어있는 상태, 패킹완료된 박스 전체 상태, 배송되는 박스들 전체 상태 사진입니다.


미국내 이사의 경우 창고입고 후 배송되는 배송물이 아니기 때문에 짐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등록해 놓아야 만약의 사고에 대비가 됩니다. 아래 안내되는 사진은 기본입니다.
추가로 자세히 사진등록해 놓으세요.



발송목록은 분실 및 파손에 대비해 클래임정보에 이용될 수 있도록 등록합니다.
또한 발송목록을 등록한 후 발송확정을 해야 픽업예약번호가 확인됩니다.

발송정보 등록방법 자세히 보기


※ 박스에 레이블을 붙일 때 주의할 점
레이블을 이용할 때는 박스번호와 맞춰서 붙이세요.
각각 박스 안에 넣는 예비 레이블과 박스 겉에 있는 예비 레이블의 레이블 번호는 같아야 합니다.
배송된 프린트 레이블에 UC 레이블도 붙여주세요.

레이블 이용방법 보기


STEP 04

패킹을 완성한 후 선택한 발송일에 픽업이나 Drop off 합니다.

픽업일 경우, 

미국 기숙사는 딜리버리 또는 외부인 출입이 금지되어 학교마다 있는 메일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학교 해당 직원에게 박스를 배송보낼 수 있는 장소를 문의 후 선택한 발송일에 지정된 장소(메일 오피스 등)에 학교에서 제공하는 카트를 이용하여 가져다 놓으세요. 또는 학교내 지나가는 페덱스 차량에 직접 픽업배송을 해도 됩니다.

Drop off일 경우,

학교와 가까운 페덱스 취급소에 가져다 놓을 수 있습니다.(주말 이용가능) Drop off할 경우 영수증과 함께 Drop off한 사진을 찍어놓으세요.


🔔 이점을 주의해주세요.

레이블에 스크래치가 나서 바코드 인식 불량으로 짐이 분실되는경우

예비 레이블을 박스 안에 넣어 계속 배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 바코드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레이블 파우치를 이용하세요.
프린트 레이블 배송신청자는 레이블 파우치가 함께 배송됩니다. 미신청자는 페덱스 오피스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도착지에 배송완료된 상태에서 문제발생시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발송목록에 등록된 사진을 이용하여 클래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박스 안의 내용물을 꼼꼼하게 기재하셨다면 분실될 경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분실물 본인 확인되는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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