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5일 일요일

귀국이삿짐으로 배터리 배송가능할까?



배터리의 경우 용량에 따라 배송이 가능하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배터리 발송시에는 페덱스에서 규정하는 배터리 배송에 대한 가이드를 참고하시여 발송되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별도의 포장 및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배터의 겉면의 출력과 용량을 확인한 후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신 후 판단하시고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페덱스 리튬 배터리 배송개요

페덱스 리튬 배터리 배송개요.(49CFR173.185 참조)

리튬 배터리는 카메라, 휴대폰, 랩탑 컴퓨터, 의료 장비 및 전동 공구와 같은 많은 전자 장치에 사용됩니다.
장치 및 장비에 포함되거나 포장 된 리튬 배터리를 포함하여 리튬 배터리를 운송하거나 수입 할 때 포장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포장 내용물을 운송 회사 및 미국 우편 서비스 / SmartPost에 신고해야합니다.

우려되는 원인

대부분의 리튬 배터리는 안전하지만 일부는 과열되어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일단 점화되면
배터리가 과열되어 불이 붙습니다. 이러한 화재는 진압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독성 및
자극적인 연기가 발생됩니다.

패키지 안에 리튬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리튬 배터리를 배송 할 때 어떤 운송 수단을 사용할지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화물이 항공기로 발송 될 수 있으며 항공기의 화재 진압 시스템이 모든 유형의 리튬 배터리 화재를 진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조 / 가짜 및 브랜드가없는 리튬 배터리도 안전성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우려됩니다. 이러한 리튬 배터리는 잘못 설계되었거나 보호 기능이 거의 없거나 제조상의 결함이있을 수 있습니다. 출하 예정인 배터리가 안전 테스트를 거쳤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터리를 배송하기 전에 리튬 배터리 테스트 요약 (TS) 문서를 요청해야합니다.


개요 및 교육

항공 운송 (알래스카 및 하와이로의 FedEx Ground 운송 포함), 수상 또는 USPS / SmartPost 서비스로 운송하는 경우 규정이 다릅니다. FedEx Ground는 이러한 복잡한 규정을 더 잘 이해하고 DOT / ICAO / IATA / IMDG / USPS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는 모든 사람이 특정 리튬 배터리 배송 등급을받을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FedEx Ground는 지상 배송에 대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도록 경제적 인 리튬 배터리 배송 온라인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험물 핫라인 800-GOFEDEX, 옵션 81에 문의하십시오. 최신 정보는 49CFR173.185에있는 리튬 배터리 운송에 관한 교통부 (DOT) 규정의 최신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기본 운송 요구 사항

* 중요 :  리튬 배터리 및 셀에 대한 안전 테스트 통과 (UN 테스트 및 기준 매뉴얼-UN / DOT 38.3 참조). 이는 공급 업체에서 요청한 테스트 요약 문서에 표시됩니다.
  • 49CFR173.185에서 찾을 수있는이 테스트에 대한 기록 보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리튬 이온 배터리 및 리튬 메탈 배터리에 대해 별도의 적절한 배송 이름 사용 :
  • 리튬 이온 배터리 : UN3480
  • 장비 "포장"또는 "포함"리튬 이온 배터리 : UN3481
  • 리튬 메탈 배터리 : UN3090
  • 장비 "포장"또는 "포함"리튬 메탈 배터리 : UN3091

* 중소형 리튬 전지 (이온의 경우 <60 와트시 또는 금속의 경우 <5 그램) 및 배터리 (이온의 경우 <300 와트시, 금속의 경우 <25 그램) 만 48 개 규정에 따라 배송 할 수 있습니다. 더 엄격한 포장 및 표시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경우 고속도로 또는 철도에 의한 연속 상태 (문서 끝에있는 순서도 참조)

* 페이지의 '표시 요건'섹션에 나열된 표시 외에도 중형 리튬 배터리 패키지 (리튬 이온 :> 100 와트시 및 <300 와트시 또는 리튬 금속 :> 2 그램 및 <25 그램)가 추가로 있어야합니다. 다음 문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항공기 및 선박 탑승 금지 리튬 배터리."

 “리튬 배터리 항공기 및 선박 탑승 금지.”



* 특정 유형의 배터리 발송은 금지되거나 FedEx Ground 네트워크에서 특별한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다음 중 하나를 배송하려는 경우 PGH 안전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o 손상, 결함 또는 리콜 된 배터리
o 폐기 또는 재활용을위한 배터리

*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배터리, 저 생산 형 및 프로토 타입 배터리에는 규정의 49CFR173.185 섹션에 자세히 설명 된 배송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리튬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정격 와트시 또는 리튬 금속 배터리의 배터리에 포함 된 리튬의 무게를 기준으로 규제됩니다. 이 정보는 일반적으로 배터리에 표시되어 있거나 공급 업체 또는 배터리 제조업체로부터 얻을 수있는 안전 데이터 시트 (M / SDS)에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중소형 리튬 이온 배터리 예외

* 이 섹션은 소형 리튬 이온 (셀의 경우 <20 와트시 / 배터리의 경우 <100 와트시) 및 소형 리튬 금속 (리튬 금속 셀의 경우 <1g / 리튬 금속 배터리의 경우 <2g) 및 중형 리튬 전지의 운송에 적용됩니다. 및 배터리 (리튬 이온의 경우 60-300 와트시, 리튬 금속의 경우> 2g 및 <25g). 여기에는 장비와 함께 포장되거나 장비에 포함 된 셀 및 배터리도 포함됩니다.
  • 셀과 배터리는 49 CFR 173.24, 173.24a 및 173.185에 나열된 요구 사항에 따라 포장해야합니다. UN 사양 패키징 (POP)이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배터리는 손상, 단락 및 외부 패키지 내부의 움직임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내부 포장에 넣어야합니다. 배터리 단자는 특히 중요합니다. 다른 배터리 및 / 또는 기타 전도성 내용물 또는 포장과 접촉 할 수 없어야합니다.

  • 배터리는 단단한 외부 포장에 넣어야합니다. 발송인이 내부에 단단한 포장이있는 패딩 된 봉투와 같은 부드러운 외부 포장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외부 포장은 "OVERPACK"으로 표시되어야합니다. 배터리가 장치에 포함 (설치) 된 경우 장치가 단단한 포장과 최소한 동일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면 단단한 포장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가 장치에 포함되어있는 경우 운송 중 장치의 활성화를 방지하는 긍정적 인 수단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배터리를 분리하거나 스위치 위에 테이프를 놓는 것과 같은 조치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의 총 중량은 30kg (66lbs.)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이 무게 제한은 장비와 함께 포장되거나 장비에 포함 된 리튬 전지 또는 배터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마킹 요구 사항 : 표시 요구 사항 : 장비 (회로 기판 포함)에 설치된 버튼 셀 배터리가 포함 된 패키지 또는 장치에 설치된 리튬 셀이 4 개 이하 또는 리튬 배터리 2 개 이하인 경우를 제외하고 외부 패키지에는 리튬 배터리 취급 표시가 있어야합니다. 장비에 설치되거나 포장 된 리튬 배터리의 취급 표시는 아래에 표시됩니다.

리튬 배터리 배송에 적용되는 UN 식별 번호
UN3480 : 느슨한 리튬 이온 배터리
UN3481 : 리튬 이온 배터리 "포장"또는 "포함" 장비
UN3090 : 느슨한 리튬 금속 배터리 :
UN3091 : 리튬 메탈 배터리 "포장"또는 "포함" 장비

* 새 버전의 취급 마크에는 적절한 UN 식별 번호 (위의 기본 운송 요구 사항 참조)와 배송에 대한 추가 정보를위한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이 번호는 비상 대응 전화 번호 일 필요도 없으며 미국 전화 번호 일 필요도 없습니다. 패키지가이 표시를 표시해야하는 경우 패키지는 한 패키지 표면에 표시가 완전히 맞을만큼 충분한 크기 여야합니다.

* 낙하 테스트 : 낙하 테스트 : 셀 또는 배터리가 장비에 포함 된 경우를 제외하고 각 패키지는 포함 된 셀 또는 배터리에 손상을주지 않고 모든 방향에서 1.2m 낙하 테스트를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단락을 허용하는 내용물을 변경하지 않고 패키지 내용물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 IATA / ICAO와 같은 국제 규정에 따라 준비된 발송물
위험물 규정 및 IMDG 코드는
미국에서는 여행의 일부가 항공 또는 수상으로 제공됩니다. 참고 : Class 9 Miscellaneous를 참조하십시오.
수입 배터리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문서의 끝에있는 라벨 예외를 참조하십시오.

60WH를 초과하는 리튬 이온 셀 및 300WH를 초과하는 배터리 및 완전히 규제 된 9 등급 위험 물질로 셀당> 5g 리튬 및 배터리 당> 25g의 리튬 금속 셀 배송.

• 여기에는 장비와 함께 "포장"되고 "포함 된"클래스 9 배터리가 포함됩니다. 더 큰 배터리에 대한 일반적인 완화는 없습니다.

• 리튬 배터리 배송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Class 9 Miscellaneous 라벨이 있습니다.


* 헐거운 리튬 배터리에 대한 여객기 표시 금지 :

• •이 표시는 <20 와트시 리튬 이온 전지와 <100 와트시 배터리 만 포함하는 UN3480 패키지에 표시되어야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승객 항공기 탑승 금지". 주황색화물 항공기 전용 라벨은 48 개 연속 상태에서이 텍스트 문구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규정에 명시된 수량 제한 (패키지 당)을 초과하지 않는 리튬 함량이 1g 이하인 금속 셀 또는 총 리튬 함량이 2g 이하인 배터리 만 포함 된 UN3090 패키지 :
  "리튬 금속 배터리-여객기 탑승 금지"또는 "기본 리튬 배터리-여객기 탑승 금지" 마킹은 총 중량이 30kg (66lbs.) 이하인 포장물에서 최소 6mm (0.25 인치)의 글자로 대조되는 색상의 배경에 있어야합니다. 단, 패키지 크기에 맞게 작은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황색화물 항공기 전용 라벨은 48 개 연속 상태에서이 텍스트 문구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된 주황색 CAO (Cargo Aircraft Only) 라벨은 승객 제한 텍스트 표시 요건의 대안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참고 : 주황색 CAO 라벨 및 / 또는 "리튬 배터리 – 항공기 및 선박 운송 금지"표시가있는 패키지는 FedEx Ground 서비스를 통해 알래스카 및 하와이를 오가는 운송이 금지됩니다.


참고 : 중소형 리튬 배터리 배송에 대한 추가 중요 정보는 49CFR 73.185 및 / 또는 USPS Publication 52의 최신 교통부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국내로 수입되는 리튬 배터리 패키지에 대한 클래스 9 기타 라벨 예외.

DOT는 리튬 배터리 발송인이 패키지에 여전히 부착 된 클래스 9 기타 라벨을 남기고 여전히 제공되는 예외 사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통역 서를 발행했습니다.
48 개 주에서 국내 육상 운송. 이는 배송 업체가 부분적으로 규제 된 패키지 (ORM-D와 유사)로 배송하기 위해 패키지의 클래스 9 라벨을 제거하거나 덮을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패키지에는 위험 물질 인증 [OP-950] 또는 OP-900 위험 물질 태그와 같은 배송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UN POP (성능 지향 포장)로 포장 할 필요가 없으며 유해 물질 추가 요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예외에 해당하려면 패키지에 배터리 취급 표시가 있어야합니다. 패키지는 지상으로 배송 될 때이 예와 유사하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OP-900 태그가 없습니다.

중요 : 이러한 방식으로 배송 된 패키지는 지연 및 / 또는 배송 업체로 반송 될 수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 테스트 요약 (TS) 문서의 예


중소형 리튬 이온 배터리 : 미국 48 개 인접 주 FedEx 지상 배송 전용 (2019 년 4 월)



배터리는 감소 된 규제 요구 사항으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배터리는 단단한 외부 포장 (장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과 배터리 손상 및 단락 (비도 전성 물질)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내부 포장에 넣어야합니다.

• 패키지는 66lbs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30Kg) 장비에 포장되거나 포함되지 않은 경우.

• 위 그림의 배터리 취급 표시가 패키지에 적용되어야합니다. 발송인은 적절한 UN 식별 번호를 추가해야합니다 (이 정보는 배터리 공급 업체로부터 리튬 배터리 테스트 요약 (TS) 문서를 얻습니다).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전화 번호를 기재해야합니다. 이 번호는 반드시 긴급 대응 번호 일 필요는 없으며 미국 국내 전화 번호 일 필요도 없습니다. 표시는 한 패키지 표면에 완전히 있어야합니다. 셀이 4 개 이하이거나 배터리가 장비에 포함 / 설치된 경우 2 개 이하인 경우에는이 마크를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셀이 20Wh를 초과하거나 배터리가 100Wh를 초과하는 경우 패키지에 "리튬 배터리 – 항공기 및 선박 탑승 금지"로 표시해야합니다.

• 다음 문구 (표시)는 미국 규정에 명시된 수량 제한 (패키지 당)을 초과하지 않는 리튬 이온 셀 (<20Wh) 및 배터리 (<100Wh) 만 포함 된 UN3480 패키지에 표시되어야합니다.“리튬 이온 배터리 -여객기 탑승 금지”. 주황색화물 항공기 전용 라벨은 인접한 48 개 주에서이 진술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정보는 예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신 유해 물질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소형 및 중형 리튬 금속 배터리 : 48 개의 인접 주 FedEx 지상 배송 전용 (2019 년 4 월)




배터리는 감소 된 규제 요구 사항으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배터리는 단단한 외부 포장 (장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과 내부 포장에 넣어야합니다.
단락 (비도 전성 물질) 및 배터리 손상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장치는 운송 중 우발적 인 활성화를 방지하기위한 확실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패키지는 66lbs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30Kg) 장비와 함께 포장되거나 장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 위 그림의 배터리 취급 표시가 패키지에 적용되어야합니다. 발송인은 적절한 UN 식별 번호를 추가해야합니다 (리튬 배터리 테스트 요약 문서 사본은 공급 업체에 문의).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전화 번호를 기재해야합니다. 이 번호는 반드시 긴급 대응 번호 일 필요는 없으며 미국 국내 전화 번호 일 필요도 없습니다. 표시는 한 패키지 표면에 완전히 있어야합니다. 장비에 포함 된 셀이 4 개 이하이거나 배터리가 2 개 이하인 경우 표시를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에 포함 된 버튼 셀 배터리도 마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리튬 금속 전지가 1 그램 이상 5 그램 미만이거나 리튬 금속 배터리가 2 그램 이상 25 그램 미만인 경우 패키지에 "리튬 배터리 – 항공기 및 선박 탑승 금지"라고 표시되어야합니다.

* 리튬 함량이 1g 이하인 1 차 리튬 (금속) 셀과 총 리튬 함량이 2g 이하이며 수량 제한을 초과하지 않는 배터리 만 포함 된 패키지에 다음 문구 (표시)를 부착해야합니다. (패키지 당) 미국 규정 : "리튬 금속 배터리-승객 항공기 탑승 금지". 주황색 Cargo Aircraft Only 라벨은 인접한 48 개 주에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정보는 예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현재 위험 물질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
Share:

블로그 검색

유씨아저씨 HelpDesk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박스패킹방법과 주의사항

유씨아저씨 무빙서비스

인기있는 글

한국으로의 유해 및 유품의 세관 통관 절차

한국으로의 유해 및 유품의 세관 통관 절차 해외에서 사망한 고인의 유해를 한국으로 반입할 때, 유해 자체와 함께 오는 유품에 대한 요구사항과 면제사항을 다루겠습니다. 유해의 수입 신고: 우리나라에 물품을 수입하려면 해당 물품의 품명·수량·가격 등의 사...

Tags

13년간 15kg 15kg특가 18DW 20kg박스 275DW 5개 개인정보처리방침 거소증 게시판 결제 결제영수증 계약상세조건 고객의 실뢰 골프백배송 공짜 공짜박스 공짜테입 국내배송 귀국없이 귀국이사 귀국이사 와인 귀국이사 이벤트 귀국이사 주류 귀국이사 통관서류 귀국이사견적 귀국이사박스 귀국이사비용 귀국이사신청 귀국이사악기 귀국전 귀국준비 귀국짐목록 규격박스 규격박스벌크 규격박스벌크절약배송 금지품 기숙사 기숙사짐보관 기숙사픽업 기타배송 깨지는 물품 눌림방지 눌림지 단거리이사 단기체류자 대학교 디멘션 러기지 레이블 레이블 파우치 레퍼럴 로커리사 리뷰 리턴배송 마이페이지 메일 메일규정 메일오피스 면책 면책동의서 목록작성 무료박스 무료픽업 무빙전문 문의게시판 물품목록 미국귀국이사업체 미국내운송 미국내이사 미국로컬이사 미국스토리지 미국짐보관 미국타주이사 미리보기 미술용품 미술품 박스 박스보관 박스재사용 박스테입 박스팩킹 발송 발송개수 발송목록 발송방법 발송일 발송정보 발송확정 배로보내기 배송가능물품 배송절차 배송주소입력 베스트 베스트리뷰 보관서비스 보관요금상세비용 보관이사 보상불가 볼륨 부자재 부자재배송 부피무게 불가 블랙프라이데이 사용하던 물건관세 사진업로드 상업송장 서비스 상품 서비스신청 서비스취소 서비스환불 세관목록작성 세관신고목록 소개 소형가구이사 수입신고 슈트케이스 시민권자 쓰던물건 관세 아크릴 아크릴페인트 악기배송 안전한 액체배송 영수증 오일페인트 외국여권 외국인 우체국 우체국 박스 우체국박스 우체국상자 운송약관 운송장 유료패킹 유료포장 유씨무빙서비스 유씨무빙소개 유씨무빙이벤트 유씨아저씨박스 유씨아저씨이벤트 유품 유학생 귀국관세 유학생 귀국이사 유학생 세관신고 유학생 짐보관 유학생이사 유해 이사물품통관 이사박스 이사화물 이사화물통관 이삿짐 이용후기 익스프레스 인보이스 장거리이사 재사용 적재불가 적하보험가입 전문가포장 전자피아노 접수불가 제3자 정보제공 주소 지불용송장 지인 직구 질문 질문방법 짐보관 짐보관 서비스 짐보관비용 짐보관서비스 짐사기 짐싸기 집에서픽업 창고보관 창고보관무료 추천 출입국사실증명서 친구 카드결제 캐리어 캐리어배송 캐리어보관 캐리어팩킹 캠퍼스픽업 커머셜인보이스 키보드 타주이사 택배 택배장소 통관 통관고유부호 통관서류 통관수수료 특별가격 튼튼박스 튼튼테입 티비 파손 파손면책 파손방지 패킹 패킹리스트 패킹불가 패킹불량 팩킹 팩킹방법 페덱스 페덱스규격박스 귀국이사할인 페덱스방문 페덱스유료패킹 페덱스포장 페이팔 포장 포장리스트 포장목록 포장박스 포장부자재 포장불가 포장불량 포장용자재 포장용품 품목 프리미엄 픽업 픽업방법 픽업서비스 픽업시간 픽업예약 픽업장소 한국배송 한국우체국 한국으로캐리어 한국입국절차 할인가격 항공수하물규정 항공운송 해상규격박스 해상운송 해외입국검역절차 해외입국코로나검사 해외출국절차 해운 화물내용 화물상업송장 화물포장 환불 환불규정 회사비용 후기 BEST box packed suitcase credit card damaged suitcase declined drop off error FedEx fragile Packing Pledge payment pickup protected suitcase transaction

전체 페이지뷰

Translate